톤28, 친환경 바디오일 올영세일 참여
문화·생활
입력 2023-03-01 09:30:00
수정 2023-03-01 09:30:00
정의준 기자
0개

친환경 브랜드 톤28은 3월2일부터 3월8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해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영세일에 참여하는 제품은 묵상 바디오일, 외상회상 바디오일, 상상 바디오일 등 바디오일 3종이다. 세가지 제품은 묵상(默想), 회상(回想), 상상(想像)을 통해 몸의 균형에 의식을 깨우는 강한 에너지를 전한다는 콘셉트를 가진 제품이다.
특히 해당 제품들은 자연의 향을 담은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가 민감하거나 인공적인 첨가물에 거부반응을 내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묵상 제품의 샌달우드 향은 마음을 기댈 수 있는 진중한 무게감이 있는 향으로 사찰에서 느낄 수 있는 무겁지만 마음이 편안해지는 향을 표현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 친환경 바디오일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연의 향을 담을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 이라고 전했다.
한편 톤28은 올영세일 이후 3월 17일부터 3월 26일까지 북촌 한옥마을의 한옥을 꾸며 브랜드 레거시와 바디 제품 라인을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