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굿리치라운지'로 비대면 서비스 강화
증권·금융
입력 2023-03-14 15:15:29
수정 2023-03-14 15:15:29
민세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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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법인보험대리점 리치앤코가 고객 대면채널 '굿리치라운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굿리치라운지'는 지점 내 상주하고 있는 보험 설계사에게 직접 대면 보험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오프라인 점포이다.
리치앤코는 굿리치라운지를 관악점, 천안점 등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4개 지역에 걸쳐 확대해나가고 있다.
장기 보험은 설계사의 상세한 설명과 고객의 명확한
이해가 필요해 굿리치라운지를 중심으로 비대면 서비스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 리치앤코 측 설명이다.
리치앤코는 자사가 보유한 보험통합관리 플랫폼 굿리치 앱과 굿리치라운지를
연계한 O2O서비스(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서비스) 강화하는 중이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O2O서비스를 구현하는 최종 집약체인 굿리치라운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진일보한 디지털 경험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ejoo0502@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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