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패널' 통해 고객 목소리 듣는다
증권·금융
입력 2023-03-14 16:29:25
수정 2023-03-14 16:29:25
민세원 기자
0개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NH농협은행은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NH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된 NH패널은 고객·현장의 소리를 듣고 반영하는 소통채널로 고객패널 30명, 직원패널 100명으로 구성해 운영 중이다.
NH패널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 한해 동안 금융상품 및 서비스개선 등에 관한 의견을 제시하고 과제 수행, 아이디어 공모 등 다양한 활동들을 수행할 예정이다.
박병규 경영기획부문 수석부행장은 “NH패널덕분에 고객과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소통하는 은행으로 발돋움 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NH패널의 제안을 귀담아 듣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민생회복 소비쿠폰 7월 21일부터 1차 신청·지급 시작
- 25분 만에 차오른 도로...반복되는 침수에 뛰어든 '구의원'
- 3내란특검, 윤석열 전 대통령 구속기소…직권남용 등 혐의
- 4김정관 산업장관, 전력 수급 현장 점검…"안정적 에너지 공급"
- 5한경협 "이병철 '기업가정신' 되살려 韓경제발전 앞장"
- 6'붉은색 래커칠' 청와대 영빈문 긴급 복구 완료
- 7대통령실 "20일 강선우 등 인사청문회 관련 내부 보고 계획"
- 8특검, 김건희 측근 이종호 압수수색·소환통보
- 9"中 서해 구조물 용납 불가…우리도 비례원칙 맞대응해야"
- 10라카 코스메틱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