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9주년 기념 사내 소통 강화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올해 창립 9주년을 맞아 내부 소통 강화를 위한 사내 캠페인 ‘굿(9ood)주년, 굿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역사적인 10주년을 앞두고 회사-팀-개인 간 소통 문화를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크게 2가지 측면의 개선을 도모한다.
먼저, 효율적인 업무 소통 방안이 추진된다. 사내 문화 담당 부서 주도로 업무 문화를 진단하고 구성원 간 협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방해 요소를 제거할 예정이다. 조직 내 통일된 업무 협업 방식을 채택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자 ‘사내 업무 협업툴 활용 가이드’도 제작한다. 가이드에는 ▲신규입사자를 위한 협업툴 기초 활용법, ▲협업 요청 시 프로세스, ▲협업툴 기능 활용 꿀팁 등의 내용을 담는다.
다양한 팀-개인 간 소통 수단도 강화한다. 구성원의 유대감과 소속감 강화를 목표로 ‘개발자와 비개발자가 함께하는 런치데이’ 등 다양한 사내 문화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업무적으로 밀접한 소통이 필요한 팀 또는 개인 간 페어(Pair) 프로그램을 시행해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코인원이 9년의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던 비결은 뛰어난 인재들이 함께해준 덕분"이라며 “역사적인 10주년을 앞두고 있는 지금, 코인원 구성원 간 사내 소통을 강화해 넥스트 코인원 도약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금융 "3분기 총 8269억원 사회적 가치 창출"
- BNK금융그룹, ‘해양금융미래전략 싱크랩’ 출범
- SK그룹, '현장형 리더' 사장단 인사…이형희 수펙스 부회장 승진
- 모아라이프플러스 “이스라엘 합작법인 퀸트리젠 투자금 회수”
- 증권가, SK하이닉스 호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줄상향
- 카드社 3분기 성적 희비…선두 굳힌 삼성
- 신한·하나금융, 대출 규제 속 최대 실적…변수는 4분기
- ‘연임 도전설’ 서유석 금투협 회장, 잦은 해외출장 도마
- 신협, 광복 80주년 기념 ‘국가유산 어부바 적금’ 530억 돌파
- 카카오페이, '내 정보 유출 진단' 서비스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금융 "3분기 총 8269억원 사회적 가치 창출"
- 2틴트어카코리아, 롯데렌터카와 맞손…출고 차량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적용
- 3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위', 마켓컬리 새벽배송 공식 입점
- 4에듀코리아, 'SAT 1500+ 우수 인재 장학생 선발 프로그램' 실시
- 5BNK금융그룹, ‘해양금융미래전략 싱크랩’ 출범
- 6LG 그램, 멀티 AI로 날개 달다…국내외 고객 평가 1위 차지
- 7지오이스트, 에스온시스템과 AI 보안 기술 고도화 맞손
- 8SK그룹, '현장형 리더발탁' 사장단 인사…SKT 사장에 정재헌 CGO
- 9kt cloud, 노르마와 기술 협력…K 양자 생태계 이끈다
- 10카카오모빌리티, 유럽의회 교통관광위원회에 모빌리티 기술 비전 소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