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형, 트렌드헌터와 함께 '네트워킹데이'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3-03-28 11:00:00
수정 2023-03-28 11:00:00
정의준 기자
0개

트렌드헌터가 주관한 네트워킹데이에 마케팅형 강성진 대표가 강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함께한
지난 12일 서울 와이피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소상공인, 예비 창업가 등 약 22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다.
행사는 참석자들의 질문에 마케팅형의 답변을 듣는 Q&A를 시작으로 블로그, 스마트스토어, 정부 지원사업 등에 대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특히 시행착오를 거쳐 실제 사업에 적용해보고 분석한 노하우를 전달했으며, 최신 정보와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공유해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강성진 대표는 “제가 늘 강조하는 것이 데이터 분석이다. 핵심 타깃과 경쟁사 분석이 마케팅과 광고의 성과를 좌우한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샘, 3분기 영업이익 68억원…전년比 6.1% 감소
- 2유정범 부릉 창업주, 검찰 상고 포기로 무죄 확정…신사업 '로칼' 탄력
- 3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4메디톡스, 3분기 매출 610억원…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
- 5인사이터, AI 기반 ‘아맘때’ 심리검사로 서대문구 지원
- 6'안산 반월역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임의 공급
- 7휴온스, 3분기 영업익 99억원…전년比 13.7% 증가
- 8콘진원, 문화체육관광부와 '2025 프리뷰' 성료…중소 제작사 지원
- 9라이프 네트웍스, 배우 지진희 홍보 모델 발탁
- 10한미약품, 미국비만학회서 차세대 비만 신약 연구 4건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