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 품평회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3-03-29 16:22:02
수정 2023-03-29 16:22:02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 팝업 스토어에서 소비자가 직접 신제품 기획에 참여하는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 음료 품평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두의 시그니처는 전국에 숨어있는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CSV(Creating Shared Value) 캠페인이며 사전 심사를 통해 선정된 개인 카페 여섯 곳의 탄산음료 3종, 커피 3종을 출품작으로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내가 원하는 음료, 내 손으로 출시하자’라는 콘셉트로 소비자 투표를 통해 최우수작을 선정하고 RTD 제품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최우수작은 품평회와 온라인 투표 결과를 합산해 선정되며 온라인 투표는 다음달 6일까지 음료학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진행된다.
탄산음료 출품작은 공주 ‘엔학고레’의 ‘피치썸 에이드’, 가평 ‘오롯이, 꽃’의 ‘석양 에이드’, 부산 ‘후스커피’의 ‘빨간 사탕’이다.
커피 출품작은 성남 ‘180커피로스터스’의 ‘오랑제트’, 서울 ‘나무사이로’의 ‘아마레또 라떼’, 서울 ‘커피 스니퍼’의 ‘커스터드 라떼’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김범석 "미흡한 초기대응·소통부족 사과…늦은사과도 잘못"
-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 韓조선, 수주 실적 양호…점유율 20%대 회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 포항에코빌리지 입지 공모에 대송면·신광면 신청…최종 선정 절차 본격화
- 2‘시민 안전 최우선’ 포항시, 재난관리평가 우수·도민안전시책 최우수 선정
- 3포항시농업기술센터, 숏폼·라이브커머스 교육으로 온라인 판로 기반 마련
- 4포항 출신 프로게이머 제카 김건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천만 원 기탁
- 5포항에서 피어나는 새해 첫 로맨스 tvN ‘스프링 피버’ 오는 1월 5일 첫방
- 6경주시 시민복지국, 2025년 정부·도 평가 휩쓸며 전국 최고 복지행정 입증
- 7경주시, 제야의 종·신년 해맞이 대비 교통대책 시행
- 8경주시, ITS·자율주행 앞세워 스마트 교통도시 도약
- 9경주시, 충효·반다비·남경주 체육시설 확충 속도낸다
- 10경주시, 올해 평가·공모서 성과 행정 입증…수상 80건·공모 64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