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 품평회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3-03-29 16:22:02
수정 2023-03-29 16:22:02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 팝업 스토어에서 소비자가 직접 신제품 기획에 참여하는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 음료 품평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두의 시그니처는 전국에 숨어있는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CSV(Creating Shared Value) 캠페인이며 사전 심사를 통해 선정된 개인 카페 여섯 곳의 탄산음료 3종, 커피 3종을 출품작으로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내가 원하는 음료, 내 손으로 출시하자’라는 콘셉트로 소비자 투표를 통해 최우수작을 선정하고 RTD 제품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최우수작은 품평회와 온라인 투표 결과를 합산해 선정되며 온라인 투표는 다음달 6일까지 음료학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진행된다.
탄산음료 출품작은 공주 ‘엔학고레’의 ‘피치썸 에이드’, 가평 ‘오롯이, 꽃’의 ‘석양 에이드’, 부산 ‘후스커피’의 ‘빨간 사탕’이다.
커피 출품작은 성남 ‘180커피로스터스’의 ‘오랑제트’, 서울 ‘나무사이로’의 ‘아마레또 라떼’, 서울 ‘커피 스니퍼’의 ‘커스터드 라떼’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빛깔, AI 기반 ‘초고화질 형광복강경’ 시제품 공개
- 현대그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09억…전년比 5%↓
- 롯데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43억원…전년比 45.8%↓
- 대한상의·한경협·중견련, 오픈 AI 같은 '슈퍼스타 기업' 만든다
- “韓 제약바이오, 中에 추격…정부의 파격적 R&D 지원책 시급”
- 세븐일레븐, 제주도와 '전자영수증 활용' MOU 체결
- 의대 진학 상위 20곳 몰린 대구 수성구, '범어자이르네' 관심
- 오큐브, mini PCI eSIM 탑재 LTE Cat M1 모듈 선봬
- 한성숙 장관, 스타트업계 간담회 참석…현장 애로 청취
- 넥슨게임즈, E-순환거버넌스와 폐전자제품 자원순환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가톨릭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병동, 리모델링 마치고 새 단장
- 2영덕군, 황금은어축제 성료. . .지역 관광 재도약 신호탄
- 3빛깔, AI 기반 ‘초고화질 형광복강경’ 시제품 공개
- 4수능 D-100…여름철 수험생에 좋은 ‘생맥산’·‘공진단’
- 5현대그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09억…전년比 5%↓
- 6'여왕의 과일' 해남 무화과, 시설 재배로 최고 품질 인정받아
- 7롯데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43억원…전년比 45.8%↓
- 8대한상의·한경협·중견련, 오픈 AI 같은 '슈퍼스타 기업' 만든다
- 9완도군, 기후변화 대응 위한 ‘섬 숲 경관 복원 사업’ 마무리
- 10“韓 제약바이오, 中에 추격…정부의 파격적 R&D 지원책 시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