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좋은변화, 플로리다마음연구소와 업무협약 체결

㈔좋은변화(이사장 홍민기)는 플리로다마음연구소(소장 김소울)과 국내외 ‘마음’ 취약계층을 위한 ‘굿케어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좋은변화와 플리로다마음연구소는 마음의 상처를 입은 사람들의 회복과 건강한 삶의 영위를 위한 ‘굿케어 캠페인’을 함께 추진하며,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한 미술치료 지원 사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좋은변화를 위한 바른나눔을 실천하는 NGO’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사회문제해결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는 ㈔좋은변화는 ‘미래세대’의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둔 사회문제해결 프로그램을 핵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특히 아동을 위한 ‘마음튼튼사업’, 양육미혼모 및 가정을 위한 ‘홀로서기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폐지수거 어르신의 교통안전을 위한 ‘반짝반짝 캠페인’ 등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미술심리상담 치료를 제공하고 있는 플로리다마음연구소는 우울, 불안, 자존감, 대인관계, 가족문제, 스트레스 관리 등 다양한 심리적 원인에 대한 치료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홍민기 ㈔좋은변화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기존에 추진해왔던 취약계층의 심리정서안정 지원 사업을 보다 더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플로리다마음연구소와 상호협력을 통해 마음의 상처가 깊은 학대피해아동, 다문화가정, 미혼모가정 등 ‘마음’ 취약계층 지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전다.
김소울 플로리다마음연구소 소장은 “㈔좋은변화와 함께하는 ‘굿케어 캠페인’을 통해 변화한 사람들이 상처받은 마음을 회복하고 다시 사회에서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것을 진심으로 바라고 돕겠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늘 첫 경선토론 여는 국힘…김문수·안철수·양향자·유정복 대결
- 2한덕수 대행 4·19기념사 "위기극복에 국민 통합이 가장 중요"
- 3정치권 "4·19 정신 계승해야"
- 4민화, 시대를 넘나드는 예술 그리고 민화의 삶을 사는 손유영 작가
- 5전북대병원, 비수도권 최초 소프트웨어 의료기기 GMP 인증 획득
- 6김철우 보성군수 "지역 미래 인재 위해 아낌없는 교육지원"
- 7"의약품 기부·희귀질환 지원" 제약업계, 사회공헌활동 강화
- 8말레이 총리 "미얀마 휴전 연장할 듯…아세안, 인도적 지원"
- 9장흥군, 5월 2~5일 정남진 장흥 키조개축제 개최
- 10젤렌스키, 8월 5일께 日 오사카엑스포 방문 검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