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드림, 장애인의 날 기념 커피차 이벤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3-04-21 13:11:04
수정 2023-04-21 13:11:04
정의준 기자
0개

장애인 특화 재택근무 시스템 기업 ㈜브이드림(대표 김민지)이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장애인 대상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브이드림은 부산시장애인종합회관 야외주차장에서 재택근무 채용된 장애인 구직자와 방문객 모두를 대상으로 커피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이벤트는 푸드트럭 단체 주문서비스 ‘기프트럭’을 운영하는 ㈜푸드트래블과 함께 진행했으며,양사 임직원이 참석해 방문 장애인에게 직접 커피와 쿠키를 나눠주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김민지 브이드림 대표는 “장애인들이 사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여러 가지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재미있고 기발한 장애인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이드림의 장애인 특화 재택근무 시스템 ‘플립’은 장애유형에 따른 웹 접근성 기능을 강화해 재택근무를 하면서도 업무 소통과 실무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으로 장애인 근로자의 업무내용, 근태, 일정, 급여, 커뮤니케이션 등 전반적인 관리가 가능한 올댓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