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멜카멜레, '아홉수 우리들' 작가와 '23SS 시즌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3-04-27 13:03:18
수정 2023-04-27 13:03:18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트라이본즈의 토탈 슈즈 브랜드 포멜카멜레는 인기 웹툰 '아홉수 우리들'의 수박양 작가와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포멜카멜레는 23SS시즌 캠페인 메시지인 '카멜레온 미'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아홉수 우리들'의 세 주인공의 캐릭터를 표현한 착장에 포멜카멜레의 슈즈를 매치해 개성을 더욱 부각시킨 화보를 선보였다.
수박양 작가가 모델로 직접 참여한 화보에는 러블리한 봉우리부터 시크한 차우리, 캐주얼한 김우리의 스타일을 오마주해 함께 코디한 '디어포멜 쿠션샌들', '베스티 플랫폼 샌들'을 포함한 다양한 슈즈를 선보인다.
또, 수박양 작가는 포멜카멜레의 슈즈를 착용한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도 공개했다.
포멜카멜레 관계자는 "포멜카멜레 슈즈는 변화하는 자신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하며 카멜레온처럼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감도 높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리더스 학원, 오는 30일 2관서 입시설명회 진행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기내 테이블보·폐유니폼 '업사이클링'
- 조현범 한국타이어 회장 사법리스크 장기화…횡령·배임 사건 대법원행
- JH텍사스바, 미혼모·한부모 가정 지원 행사 개최…"연말 사회공헌 앞장"
- 한국앤컴퍼니그룹, 임원 인사 단행…"조직 안정·R&D 중심 재편"
- 대보건설, 올해 수주 2조 돌파…창사 이래 최대 실적
- 라로즈스쿨, '화훼·조경' 동시 국비지원 교육기관으로 도약
- 중기중앙회 신년사 발표…"중소기업을 다시 경제 중심으로"
-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단기적 반등 아닌 성장 속도·높이 한 단계 끌어올려야"
- 손경식 경총 회장 "2026년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골든타임 되기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