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롯데칠성 트레비와 음료 라벨 패키지 협업
경제·산업
입력 2023-05-17 09:39:53
수정 2023-05-17 09:39:53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롯데칠성음료 '트레비'와 함께 음료 라벨 패키지 협업을 진행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두 브랜드는 테니스라는 공통된 테마에 기반한 이색 협업을 통해 마케팅적인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 내는 동시에, 마시는 소비에 그치지 않고 문화와 스토리를 찾는 MZ세대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콜라보레이션 음료 라벨에는 플레인, 복숭아, 레몬, 자몽, 라임 향을 각각 다른 테니스공의 색으로 담아 두 브랜드의 건강한 에너지를 다채롭게 표현했으며, 캠페인의 슬로건을 패키지에도 적용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리복 관계자는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중요시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 속 테니스를 연결고리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만남을 추진했다"며 "눈길을 사로잡는 일명 '아이 캐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 청량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두 브랜드가 공통으로 추구하는 가치에 대해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건설협회, 스마트건설 청년인재 채용설명회 개최
- 고강도 노동안전 대책에…건설업계 “공급 위축 우려”
- LG전자, 전사 희망퇴직 확대…인력 선순환 총력
- HD현대重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조선3사 임단협 막바지
- 에코프로, 인니 2기 투자 본격화…“사업 다각화”
- 확 바뀐 홈쇼핑…“AI쇼호스트 도입·챗봇이 주문·배송”
- 고려아연, 밸류업 선도기업 청사진 제시…총주주환원율 200%대 전망
- 혼다코리아, ‘GB350’, ‘GB350S’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BGF리테일, 제5회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개최
- 세븐일레븐, 겨울 먹거리·방한용품 강화…동절기 수요 공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원형 역세권 복합개발.. ‘공간 대전환’사업 발표
- 2안동시, '2025 청년의 날 기념식' 개최…청년 네트워킹의 장 마련
- 3안동시, 산불 피해 딛고 만휴정 정비 완료…9월 25일 공식 개방
- 4안동시, 영양군과 ‘은하수랜드·공공산후조리원’ 건립 추진
- 5대구 북구청, '2025 북구 도시재생 페스타' 성황리 개최
- 6대구 북구청-한경협중소기업협력센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위한 경영 자문 상담회 개최
- 7의성군, 찾아가는 인구교육 성료...아이들에게 생명의 소중함 전해
- 8의성군, 2026년 농어촌진흥기금 지원사업 대상자 모집
- 9의성로컬푸드직매장, 농식품부 ‘우수 농산물 직거래사업장’ 인증 획득
- 10의성군, 상점가 문화행사 성황리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