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롯데칠성 트레비와 음료 라벨 패키지 협업
경제·산업
입력 2023-05-17 09:39:53
수정 2023-05-17 09:39:53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롯데칠성음료 '트레비'와 함께 음료 라벨 패키지 협업을 진행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두 브랜드는 테니스라는 공통된 테마에 기반한 이색 협업을 통해 마케팅적인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 내는 동시에, 마시는 소비에 그치지 않고 문화와 스토리를 찾는 MZ세대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콜라보레이션 음료 라벨에는 플레인, 복숭아, 레몬, 자몽, 라임 향을 각각 다른 테니스공의 색으로 담아 두 브랜드의 건강한 에너지를 다채롭게 표현했으며, 캠페인의 슬로건을 패키지에도 적용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리복 관계자는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중요시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 속 테니스를 연결고리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만남을 추진했다"며 "눈길을 사로잡는 일명 '아이 캐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 청량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두 브랜드가 공통으로 추구하는 가치에 대해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렌터카, 국내 최대 ‘오토옥션’ 개장…“중고차 판매사업 진출”
- ‘흑자 전환’ 동부건설, 공공·민간 수주 광폭 행보
- 게임업계, 스테이블코인 경쟁…사업화 ‘불투명’
- 한국콜마, 美 2공장 가동..."북미 최대 화장품 허브로 성장"
- 이재용 ‘부당합병·회계부정’ 무죄 확정…사법리스크 마침표
- 태광산업, 신사업 투자·이호진 복귀 ‘시계 제로’
- “농기계 스스로 일해요”…대동, 농업 3대 AI기술 개발
- 신세계그룹-카카오페이 사업 협력 논의 중단
- 미리어드아이피, 오시리스와 업무협약…"K브랜드 위조 상품 차단"
- 혜움, PG사 연동 완료…"매출 분석 기능 고도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YMCA여수시민학교, 조천호 기후 박사 “문명을 살리는 힘, 이타성입니다”
- 2영덕군의회, 경북북부지역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제134차 월례회 개최
- 3경북교육청정보센터, ‘길위의인문학’ 탐방 운영
- 4수성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전담 TF 가동...신청부터 지급까지 체계적 대응 강화
- 5한국수력원자력, 'e-안심하우스' 에너지효율 개선사업 공모
- 6이강덕 시장, 구룡포·장기 현장점검…어촌관광·스마트 양식 현안 챙겨
- 7한국수력원자력, 체코원전 대상 최초 교육훈련 시행
- 8경북도, 'K-과학자' 9명 위촉…은퇴 석학들과 미래 산업 설계 나선다
- 9경북도, 제25회 장애인 IT페스티벌 개최…184명 열띤 정보화 실력 겨뤄
- 10대구 전역 호우경보…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주재 긴급 지시 “전 행정력 동원하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