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샐러드, 신용대출·주담대 최저금리 보장 이벤트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마이데이터 전문기업 뱅크샐러드는 대출 최저금리 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용대출과 주택담보대출의 두 가지 상품군에 적용된다.
신용대출의 경우 △1금융권 △2금융권 △무직자대출 △사업자대출 △저신용자대출 △직장인대출 △소액∙비상금대출 △햇살론 △대환대출 등 모든 상품군에 해당된다.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생활안정자금대출 외에도 특례보금자리론까지 캐시백 대상 상품에 포함된다.
이번 이벤트는 뱅크샐러드의 대출금리 비교 서비스를 통해 대출받은 금액의 0.1%를 캐시백 형태로 돌려주는 식으로 진행된다.
캐시백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뱅샐머니’로 지급되며, 고객은 지급받은 뱅샐머니를 언제든 개인 계좌로 이체할 수 있다. 대출 금액 상한도 없어 폭넓은 금리 지원을 보장한다.
이번 이벤트는 뱅크샐러드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며, 신용대출의 경우 이번달 말까지, 주택담보대출은 6월 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이번 최저금리 보장 이벤트는 나에게 맞는 다수 대출상품의 최저금리를 비교한 상태에서 추가적인 금리 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며 “곧 대환대출 플랫폼이 오픈되는 만큼 뱅크샐러드는 대출 비교·추천플랫폼으로서 고객분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뱅크샐러드는 신용대출 및 주택담보대출을 포함해 56개 금융사의 120여 개 대출 상품을 중개하고 있다. /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립민속국악원, 무장애 창극 '지지지'로 APEC 성공 개최 축하
- 2심덕섭 고창군수, “고준위 폐기물 특별법에 인근지역 재정 대책 빠져” 반발
- 3건설협회, 스마트건설 청년인재 채용설명회 개최
- 4고강도 노동안전 대책에…건설업계 “공급 위축 우려”
- 5LG전자, 전사 희망퇴직 확대…인력 선순환 총력
- 613개월만에 '8만전자' 회복…개미 팔고 외인 담고
- 7HD현대重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조선3사 임단협 막바지
- 8에코프로, 인니 2기 투자 본격화…“사업 다각화”
- 9고창군, 국민공감대상 ‘축제관광도시’ 부문 수상
- 10확 바뀐 홈쇼핑…“AI쇼호스트 도입·챗봇이 주문·배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