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여자야구 후원 나서…“소속 직원 국가대표 선발 기념”
경제·산업
입력 2023-05-22 09:23:04
수정 2023-05-22 09:23:04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오스템임플란트는 소속 직원이 여자야구 국가대표로 선발된 것을 기념해 여자야구 부흥을 위한 구원투수로 나섰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8일 서울시 강서구에 있는 마곡 중앙연구소 사옥으로 한국여자야구연맹 관계자들을 초청해 여자야구 발전기금 전달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엄태관 오스템임플란트 대표이사와 황정희 한국여자야구연맹 회장 등 양 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협약식을 통해 오스템임플란트는 여자야구 발전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하기로 하고 ‘2023 제3회 BFA 여자야구 아시안컵’ 출전을 앞둔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했다.
엄태관 오스템임플란트 대표이사는 "우리 직원이 국가대표에 발탁됐다는 소식을 듣고 여자야구에 관심을 갖게 됐고 아직까지 메인 후원사를 찾지 못했다는 사실도 알게 돼 후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황정희 한국여자야구연맹 회장은 “오스템임플란트와 후원협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약이 여자야구 저변 확대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은 오스템임플란트 인테리어사업부 최송희 주임이 여자야구 국가대표로 발탁되면서 성사됐다.
한편 양상문 감독이 이끄는 여자야구 대표팀은 이번 아시안컵 대회에서 일본, 필리핀 등과 한 조에 속해 오는 8월 열릴 예정인 세계야구월드컵 진출권을 두고 경쟁한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영홈쇼핑,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과 업무협약 체결
- 2하이퍼클로바X, 상업용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된다
- 3차이커뮤니케이션, AI 기반 광고 성과 분석 플랫폼 'AIo for Ads' 론칭
- 4한국에너지공단 “친환경車 정보 한눈에 확인하세요”
- 5중진공, K수출전사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6KB증권, 위기임산부 지원 위해 1억원 기부
- 7NH농협은행, 용산 우수고객 대상 부동산 세미나
- 8IBK기업은행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 대전 7기 데모데이 성료
- 9SBI저축은행,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한 비전 선포식 개최
- 10광주은행, 목포 용해지점 확장이전…지역 밀착 금융서비스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