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벤트 스마트 플랫폼 ‘퀸즈스마일’, ‘2023 워터밤’ 전국투어 서비스 제공
문화 이벤트 스마트 플랫폼 ‘퀸즈스마일’이 앱을 출시하고 ‘2023 워터밤’ 전국 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퀸즈스마일’은 자체 개발한 시스템과 솔루션을 기반으로 워터밤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이번 앱 출시를 통해 웹사이트, 어플리케이션, 키오스크가 동기화된 스마트 행사 플랫폼 환경을 구축했다.
먼저 ‘QR코드 기반 E-TICKET 입장 서비스’는 워터밤 티켓을 구매한 관객들에게 E-TICEKT 등록 문자를 발송해 워터밤 행사장에서 QR 스캔 한 번으로 입장하는 솔루션이다.
또한 특허를 받은 시간 단위 ‘F&B 예약 서비스’는 관객들이 워터밤에 오기 전 앱으로 먹을 음식과 받을 시간을 예약하고 행사장에서 기다림 없이 바로 픽업을 받는 서비스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코엑스 푸드 위크 등 다양한 행사에서 서비스 제공을 앞두고 있다.
미리 예약하지 못한 관객은 행사장에 마련된 퀸즈스마일 자체개발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주문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워터밤과 같은 물 특수효과 행사에서 필수 요소인 ‘물품보관소’도 앱으로 예약을 할 수 있다. 행사장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약 15,000개의 물품보관소를 설치하고 직접 운영할 예정이다. 이외 VVIP 패키지와 워터밤 공식 MD까지 앱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퀸즈스마일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애니메이션 '포킴스', 2025년 실사 영화로 공개
- 크라토스, 설 명절 선물 설문 결과 1위 ‘현금’
- 네오바이오텍, 원주 아동∙청소년 돌봄 후원금 전달
- [인사] 국회도서관
- 에코백스, ‘디봇 X8 프로 옴니’ 로봇청소기 사전 예약 판매
- 셀렉토커피, 크림라떼 3종 및 델리 4종 출시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 2인천시, 학익유수지 개선 방안 주민설명회 개최
- 3역세권 고밀 복합개발 본격화…용적률·건폐율 대폭 완화
- 4인천시의회, 신청사 지열에너지 간담회 개최
- 5엔비디아 RTX 50, 품귀 현상 빚으며 국내 출시 10분만 '완판'
- 6삼성전자, 오늘 4분기 성적표 공개…반도체 영업익 3조대 전망
- 7애플, 작년 4분기 실적 시장 예상치 상회…아이폰 판매는 하회
- 8대웅제약, '나보타' 사우디아라비아 출시… 중동 진출 본격화
- 9무신사, 애드테크 기업 몰로코와 ‘AI 추천 기술 고도화 위한 MOU’ 체결
- 10교보생명, 3분기 당기순익 9,399억원…보험손익 46%↑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