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전환형 민간임대 ‘구미 원평동 어반센트럴’ 선임대모집
경북 구미시 원평동 일원에 공급되는 ‘구미 원평동 어반센트럴’이 10년 후 분양 전환형 민감임대 방식으로 선임대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구미 원평동 어반센트럴’는 지하 6층~지상 48층, 2개동 84A·B·C㎡ 총 704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이중 352세대를 선임대 모집한다. 장기분납형 아파트로 입주까지 계약금과 중도금(임대보증금)을 납부하고 잔금은 입주 후 10년동안 분납한 후 최초 분양가로 소유권을 취득하면 된다.
단지는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한 특화 서비스로 안전한 돌봄 서비스와 함께 아이들의 재능까지 계발할 수 있는 돌봄교실, 주민 조식서비스센터, 지하 1층~4층에는 계절별 시즌, 스포츠 용품이나 캠핑용품, 자전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세대별보관창고를 제공한다.
또한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해 주차난 우려도 덜었으며, 일반 분양 아파트 수준의 마감재도 장점이다. 여기에 구미초, 금오초, 구미여중, 경북외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는 대형마트를 비롯해 시청, 병원, 시장, 경찰서 등이 자리하며, 낙동강체육공원, 금오산도립공원 등도 단지 가깝다. 단지 주변에는 1,600여세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가 예정돼 있어 수요 증가에 따른 인프라 확충도 기대된다.
특히 구미산단 1~5단지를 차량으로 2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는 직주근접 입지로 경부고속도로, 구미종합터미널을 비롯해 현재 공사 중인 대구권광역철도 구미역 등 편리한 교통망으로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분양 관계자는 “10년 후 분양전환형 민간임대아파트로 공급하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내집마련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라며 “구미 국가 산업단지를 포함해 9개 소에 달하는 산단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더해 높은 경쟁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구미 원평동 어반센트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 美 반도체 보조금 6.9조 확정…원안보다 26% 감소
- 시수코퍼레이션, 라오스 현지 파트너와 파트너십 1주년 맞아
- '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위클리비즈] 크리스마스 핫플 백화점 말고 ‘여기 어때?'
- 현대제철, 후판 이어 中·日열연강판 ‘반덤핑’ 제소
- 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확정…“삼성도 곧”
- 대형건설사 내년 분양 ‘꽁꽁’…“불황에 수요 줄어”
- 한화, ‘아워홈’ 인수 검토…급식사업 재진출 하나
- 카카오, 2026년까지 잉여현금흐름 20∼35% 주주 환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 美 반도체 보조금 6.9조 확정…원안보다 26% 감소
- 2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3시수코퍼레이션, 라오스 현지 파트너와 파트너십 1주년 맞아
- 4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5경기도 기술자문단의 맞춤형 솔루션 만족도 99.4%
- 6인문-평생학습도시 포천, 미래를 품다!
- 7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 11호·12호 선정식 개최
- 8부산교육청, 지방공무원 671명 인사 발표
- 9'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10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