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스루 솔루션 앱 ‘스루’, 자영업자 위한 ‘스루 블랙’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7-04 15:52:44
수정 2023-07-04 15:52:44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인비저블아이디어는 드라이브스루 솔루션 앱 ‘스루’가 앱 이용 후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블랙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블랙 서비스’는 스루 앱을 이용하고 있는 매장 중 주문접수율, 주문접수시간, 고객만족도가 높은 매장을 선정해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스루는 해당 조건이 부합되는 매장에 한해 별도의 비용없이 앱 내 노출 확대와 오프라인 마케팅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루는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자영업자와 함께 성장한다는 기업 철학과 앱을 이용하고 있는 매장들의 성공사례를 알리는데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올해 하반기 중에는 스루를 통해 매장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멤버십 등급 서비스도 준비 중에 있어 자영업자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하는 서비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한편 스루는 드라이브 스루 공간을 갖추지 않은 카페, 음식점, 화원 등 일반 로드샵 매장에서도 주문과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량을 이용한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는 만큼 추후 완성차 회사와 협업도 준비하고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트럼프 한마디에…한화솔루션 美 태양광 전략 경고등?
- 무신사, 중고거래 ‘유즈드’ 론칭…리커머스 가세
- 노란봉투법 통과에…네이버 손자회사 ‘선전포고’
- 현대차 ‘이중고’…대외 리스크에 노조 파업권 확보
- [한미정상회담] K-원전, 美 SMR 건설 ‘교두보’ 놨다
- [한미정상회담] 韓 경제사절단 "미국에 1500억달러 투자"
- 한국수자원공사, 유망 물기업과 AI 기반 물산업 혁신 위한 민관협력 구체화
- 한수원 "협력 중소기업 기술 고도화 지원"
- 엔씨소프트, 한국정책학회와 ‘불법 사설서버 대응’ 학술대회
- 한전KDN, 'KDN 파워업 챌린지' 아이디어 공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