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계명차, 신규브랜드 ‘일상다완’ 론칭

티 브랜드 쌍계명차가 신규 브랜드 ‘일상다완’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일상다완’은 다도가 낯선 2030 고객을 비롯해 간편한 차 제품을 희망하는 4050 고객에게 차 생활이 쉽고 자연스럽게 일상에 스며들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제대로 만든 차 한 잔이 전하는 풍요로운 일상’을 추구하는 일상다완은 차의 본질에 충실한 브랜드로, 차를 시작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차 경험’과 일상에 스며드는 ‘차 생활’을 제공한다.
일상다완 에서는 대한민국 식품명인 28호 김동곤 명인의 우전차를 비롯하여 과일차, 액상차, 잎차 및 티푸드 그리고 차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한 티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지속 가능한 차 문화에 대한 기업의 가치를 담았다.
업체 관계자는 “일상다완이 제공하는 차 경험은 고객에게 차 생활이 루틴이 되고, 공감과 힐링 나아가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소소하고 평범한 나만의 차 생활이 일상에 전하는 가치를 많은 고객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일상다완은 론칭 이벤트로 진행되는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를 통해 일상다완 텀블러 및 리유저블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차 경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쌍계명차 신규브랜드 ‘일상다완’은 오는 8일부터 현대 백화점 6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천원빵집 '올인베이커리',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
- 화장품 브랜드 '킨뮬러', 리프팅크림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입점
- 제주항공, 인천~하코다테 노선 신규 취항
- 에어프레미아, 지속적인 ‘줍깅’으로 지역사회 환경 보호 앞장
- 이노베이션아카데미, ‘코디세이 AI 올인원’ 2025년 교육생 모집
- 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영민 고흥군수, 민선8기 핵심 공약사업 착착 진행
- 2곡성군-담양군, 고향사랑기부 상호기부 동참 "상생발전 응원"
- 3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4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5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6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7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8'폐건전지 없는 하루' 지구는 '방긋'…광주 어린이들 '환경보호' 앞장
- 9부산항만공사, 부산항 북항재개발 투자설명회 연다
- 10최병근 경상국립대 산학협력단장, "칠암캠퍼스, 창업 생태계 허브 조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