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나인, 생활용품 시장 확대…거품형 손세정제 ‘아이깨끗해’ 생산
증권·금융
입력 2023-08-22 10:43:37
수정 2023-08-22 10:43:37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화장품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ODM(제조업자개발생산) 기업 코스나인은 라이온코리아의 주력 제품 ‘아이깨끗해’를 위탁 생산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깨끗해’는 거품형 손세정제 제품이다. 이번 생산을 통해 향후 코스나인의 매출 및 이익 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햇다.
코스나인은 지난해부터 이번 생산을 위해 라이온코리아와 협력해왔으며, 생산 설비 확충 등의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회사는 다음달부터 리필형 파우치 제품을 시작으로 생산에 돌입할 계획이다. 현재 코스나인은 라이온코리아의 샴푸, 트리트먼트 등의 제품도 생산하고 있다.
회사 측은 “안정적인 가동률을 통해 생활용품 생산을 원활하게 진행하겠다”며 “기존 화장품 제품군 생산과 함께 향장류 생활융품의 생산에도 속도를 내고 안정적으로 공장을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는 연간 기준으로 지난해 대비 약 30% 성장한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탈코로나 원년인 올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업구조 개편 및 실적 개선이 시작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