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오픈…브런치 메뉴 강화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서울드래곤시티는 다음달 9일부터 오는 10월 29일까지 노보텔 스위트 26층에 위치한 ‘THE 26’에서 ‘샤인머스캣 스튜디오(Shine Muscat Studio)’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가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캣을 이용한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뷔페 상품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2020년 샤인머스캣 디저트 뷔페를 선보였으며, 매년 딸기·망고·샤인머스캣을 테마로 시즈널 디저트 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가을에는 샐러드와 라이브 섹션을 한층 강화해 휴일에 브런치로 즐기기 적합한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이용객은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는 청포도 에이드를 시작으로, 샤인머스캣의 색감과 식감을 살린 ▲타르트 ▲바닐라 케이크 ▲마리네이드 크림치즈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발로나 초콜릿 타르트 ▲연유 크림 데니쉬 ▲프랄린 쿠키슈 등을 포함해 총 23종의 디저트가 제공되며, 크로플도 베이커리 라이브 섹션에서 즐길 수 있다.
식사 대용 메뉴도 준비돼 있다. 먼저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샤인머스캣 카프레제’ 등 샐러드 6종을 제공한다. 라이브 섹션에서는 스페인식 쌀밥 요리인 ‘모듬 버섯 해산물 빠에야’와 ‘짬뽕’을 맛볼 수 있다. 토마토 소스에 계란을 넣은 ‘샥슈카(에그인헬)’와 ‘소고기 스트로가노프 파스타’ 등 디저트와의 조화를 고려한 핫푸드 8종도 제공된다.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주말 및 공휴일에 2부제로 운영된다. 1부는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2부는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다. 성인은 8만 원, 48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 어린이는 5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홈페이지 및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샤인머스캣 스튜디오’의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한다. 얼리버드 티켓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한 티켓은 다음달 내에 사용하면 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7월 산업활동 ‘트리플 증가’…소비·투자·생산 모두 반등
- 2롯데리츠, 내년 배당수익률 7%대 예상…목표가↑-NH
- 3한국타이어, 대전시 목상동 주민공동 목욕탕 확장 준공식
- 4'원자로 열수력 국제학술대회', 20년 만에 부산서 개최
- 5정부, 소규모 재생에너지 사업자에 437㎿ 접속 추진
- 6한국원자력연구원, 제12회 한·일 공동 가속기 여름학교 개최
- 7포항강소특구, 대·중견기업과 개방형혁신 교류회 개최…스타트업 협력 확대
- 8포항시의회, 경북 남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 개최
- 9영천시-한국수자원공사 포항권지사, 댐주변지역 발전 위해 ‘맞손’
- 10빌리엔젤, 그레닉스 군포공장 '10년 무사고'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