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스, 아트페어 인기작품 소장전 ‘띵스 아트위크’ 개최

펀더풀의 콘텐츠 아이템 판매 서비스 ‘띵스’가 아트페어 인기 작가들의 명작을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 ‘띵스 아트위크 #띵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띵스 아트위크’는 띵스와 아트커머스 플랫폼 ‘아트태그(Arttag)’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소장가치가 높은 국내 우수 작가들의 숨겨진 명작을 대중에게 널리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테마는 ‘띵작’으로 유명 아트페어 단골 초대 작가이자 100점 이상의 작품 소장 이력을 보유한 국내 우수 작가들의 작품 중 전문 큐레이터가 특별히 엄선한 명작들로 구성됐으며, 이내, 김영진, 이보윤, 다니엘 신, 서유영, 심주하, 우현아, 이상헌, 강지현 작가 9인의 작품이 선정됐다.
특히 국내 옥션에서 높은 금액으로 작품이 낙찰되며 화제를 모은 이내 작가의 ‘경배-사랑은 여기 있으니’, 드라마 ‘펜트하우스2’를 통해 주목을 받은 김영진 작가의 ‘자유소생도 10-31’, 작품 구매 대기가 1년 이상 소요되는 이보윤 작가의 ‘너에게 갈께’, 전세계 러브콜을 받으며 완판 행진 중인 다니엘 신 작가의 ‘Stripe’이 공개된다.
또한 최근 3년간 100점 이상의 작품이 판매된 서유영 작가의 ‘아리랑45’, 아트페어에서 작품이 꾸준히 판매되는 심주하 작가의 ‘따스한 봄 어느날’, 유명 브랜드들의 콜라보 요청이 쇄도하는 우현아 작가의 ‘떠나요’, 풍경 작품으로 인기몰이 중인 이상헌 작가의 ‘별 하나에 추억’, 아트페어 인기 작가로 떠오르고 있는 강지현 작가의 ‘겨울 빛 – 은행동 556’까지 보석같은 작품들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띵스’를 총괄하는 김수완 이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게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독특한 스타일과 자신만의 철학을 담아내는 작가와 작품들을 엄선해 누구나 쉽게 예술을 접하고 작품을 소장할 수 있도록 아트태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주기적으로 ‘띵스 아트위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9점의 ‘띵작’ 작품들은 오는 9월 10일까지 띵스 웹사이트에서 단독 판매되며, 작가 별로 원화 1점과 친필 편지 세트 구성의 패키지로 제공된다. 판매 작품들은 성수동 소재 아트태그하우스에서 관람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 차세대 항암제 'KRAS G12C 치료제' 1상 결과, "기존 치료제 대비 효과 2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안군,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청렴협의체 회의 마무리
- 2'안전 강군 해남 만들기'…해남군, 통합관제 안전환경 조성 속도
- 3장흥군, 전남도 ‘율산 노벨문학 특화거리 조성 사업’ 선정
- 4공영민 고흥군수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 만드는 것이 민선8기 핵심과제"
- 5한신평, 홈플러스 부실 주범으로 MBK 경영 전략 지목
- 6HMM, 1분기 영업이익 6139억...전년비 51% 증가
- 7보성군, 제3회 보성 티 마스터컵 대회 마무리
- 8HD현대오일뱅크, ‘화물복지카드’ 신규 출시
- 9목포시, 착한가격업소 45개소로 확대 운영
- 10소외 없는 여행, 모두에게 열린‘바다 가는 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