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브랜드 ‘로잉(LOING)’ 론칭기념 시즌오프 세일
경제·산업
입력 2023-09-01 15:26:10
수정 2023-09-01 15:26:10
정의준 기자
0개

여성의류 전문 제조 기업 ㈜로잉은 여성 패션 브랜드 로잉(LOING)을 론칭하고 여름 시즌오프 ‘반값’ 기획전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로잉(LOING)은 ‘대한민국 디자이너들이 직접 만든다’를 슬로건을 바탕으로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과 옵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직접 원단선별 과정에서부터 생산까지 자체 디자인과 제조를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트위드 블라우스, 롱 스커트, 와이드 슬랙스, 반팔 티셔츠, 반바지 등 로잉의 인기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도형 로잉 대표는 ”모든 소비자를 포용하는 가치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람들을 위한 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크기, 연령, 성별, 인종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디자인 개발, 소비자들의 다양성을 존중하는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달 일본 최대의 인터넷 쇼핑몰 라쿠텐과 큐텐 브랜드관에 입점될 예정“이라며 ”베트남과 중국 진출을 위한 컬렉션 및 유명디자이너와 콜라보를 통해 더 큰 시장으로의 진입을 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쿠팡 김범석 "미흡한 초기대응·소통부족 사과…늦은사과도 잘못"
-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수 대신 묵념' 광주시향 제주항공 참사 추모공연
- 2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3포항시, 포항에코빌리지 입지 공모에 대송면·신광면 신청…최종 선정 절차 본격화
- 4‘시민 안전 최우선’ 포항시, 재난관리평가 우수·도민안전시책 최우수 선정
- 5포항시농업기술센터, 숏폼·라이브커머스 교육으로 온라인 판로 기반 마련
- 6포항 출신 프로게이머 제카 김건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천만 원 기탁
- 7포항에서 피어나는 새해 첫 로맨스 tvN ‘스프링 피버’ 오는 1월 5일 첫방
- 8경주시 시민복지국, 2025년 정부·도 평가 휩쓸며 전국 최고 복지행정 입증
- 9경주시, 제야의 종·신년 해맞이 대비 교통대책 시행
- 10경주시, ITS·자율주행 앞세워 스마트 교통도시 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