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사전예약 일정 공개
웹젠, 티저 페이지 오픈 및 사전예약 일정 공개
하반기 출시 준비에 박차…26일부터 사전 예약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웹젠이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 Master of Garden(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의 사전예약 일정을 티저 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웹젠이 퍼블리싱 하는 유명 애니메이션 원작의 수집형RPG 게임이다. 동명의 라이트 노벨에서 시작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에 이어 게임으로도 제작됐다.
게임은 유명 IP 기반 게임 제작 명가 ‘에이밍(Aiming)’이 개발해 2022년 11월 서브컬처의 본고장 일본에서 출시된 후 일본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했다. 이후 한 달간 전체 다운로드의 약 22%가 북미에서 발생하며 글로벌 IP 팬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웹젠은 이번 티저 페이지를 통해 9월 26일부터 진행하는 사전예약 일정과 수준 높은 캐릭터 3D 모델링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올해 10월 원작 애니메이션 2기 방영 일정에 맞춰 국내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현지화 작업을 서두르고 있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기존 원작 IP 기반 게임들에 비해 차별화된 완성도가 특징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장면 연출과 유명 성우진의 연기를 풀 더빙으로 즐길 수 있고, 약 35종에 가까운 캐릭터가 정교한 3D 모델링으로 구현됐다.
또한 게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도 핵심 콘텐츠 중 하나다. 원작 스토리 전개 과정에서 생략되었던 매력적인 주,조연 캐릭터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개별 캐릭터와 게임 회원이 교감할 수 있는 인연 시스템을 통해 특별한 에피소드도 만들 수 있다.
이 외 공식 출시 일정을 비롯한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의 게임 정보는 공식 트위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지역 다문화가족들과 걷기대회 ‘성료’
- 2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3인천시, 생계형 체납자에 ‘맞춤형 지원’ 펼쳐
- 4파주시, 공공도서관에...‘리박스쿨’ 도서 퇴출 결정
- 5북수원테크노밸리, "AI가 열어가는 자족형 15분 도시로"
- 6김정헌 중구청장 “제물포구 성공, 주민 화합이 답”
- 7동두천시, ‘환경·안전 도시’로 재도약 밑그림
- 8의정부시, 보훈단체별 간담회… “현장 목소리 정책에 담는다”
- 9'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10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