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펜더블 4, 중국 박스오피스에 이어 북미 박스오피스도 1위
제이슨 스타뎀의 역대급 액션으로 기대 받고 있는 ‘익스펜더블 4’가 중국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이번주 개봉작 중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전세계 흥행의 시작을 알렸다.
제이슨 스타뎀, 실베스터 스탤론, 메간 폭스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돌아온 '익스펜더블 4'는 모든 희망이 사라졌을 때 마지막 선택, 무적의 팀 익스펜더블이 핵전쟁을 막아야 하는 임무에 투입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익스펜더블 4’는 22일 북미 개봉 이후 첫 주말,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더 넌 2’와 함께 쌍끌이 흥행을 이어갔다. 한주 앞서 개봉한 중국에서는 ‘오펜하이머’를 뛰어넘으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기염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9년만에 돌아온 ‘익스펜더블 4’는 제이슨 스타뎀으로 세대 교체된 리더와 스타뎀의 역대급 액션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시리즈 사상 1억 달러의 최대의 제작비와 화끈한 매운 맛 액션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실베스터 스탤론, 돌프 룬드그렌, 랜디 커투어 이외에 ‘트랜스포머’의 메간 폭스, 유명 래퍼이자 액션 영화에서 활약해온 50 센트, ‘옹박’의 토니 자, ‘레이드’의 이코 우웨이스, ‘오션스 일레븐’의 앤디 가르시아가 합류해 저마다의 포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익스펜더블 4’는 용병단의 남녀와 동서양 등 황금 비율을 통해 제이슨 스타뎀과 토니 자가 함께 하는 전설짤의 탄생도 알리고 있어 개봉 전 영화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하반기 강력한 액션으로 전세계를 화끈하게 휩쓸 ‘익스펜더블 4’는 북미에 이어 국내에는 10월 18일 관객들과 극장에서 만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당진시, "당진콩막걸리, 인천공항서 찾아보세요"
- 2심사평가원, 강원혁신도시 공공기관 간 '내부통제 제도 운영사례 공유회' 개최
- 3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 공모전 선정작 50편…"AI로 재창조"
- 4두산에너빌리티, 美 테라파워 SMR 기자재 공급사로 선정
- 5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6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7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8중소기업중앙회
- 9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10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