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 "명절 특수 노린다"…추석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더 브릿지' 키즈 프렌들리 행사…31일까지 어린이 식사 제공

[서울경제TV=안정은기자] 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10월 추석 명절과 가을 특수족을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4층에 있는 뷔페 레스토랑인 '더 브릿지'에서는 10월 31일까지 49개월부터 초등생 6학년까지 아동에 대해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키즈 프렌들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측은 이 기간에 키즈 코너를 따로 마련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폭탄주먹밥, 너겟, 미니 핫도그 등을 제공하며 특히 미역국을 따로 끓여내어 별도로 제공한다.
키즈 메뉴 외에도 레스토랑의 메인인 웨스턴 그릴에서는 다양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고 신선한 해산물로 만들어내는 일식 코너, 한식 셰프가 직접 담근 김치와 각종 메뉴들로 온 가족이 함께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키즈 프렌들리 프로모션 기간 중 추석 당일에는 한가위를 느낄 수 있도록 송편과 산적, 한과와 약과 등 다양한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또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송도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부산고등어축제 기간에 맞춰 부산시어인 '고등어'로 각 파트 셰프들의 이색적인 요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축제 기간에는 셰프들의 요리에 투표를 하는 행사를 진행해 참여해준 고객에게 숙박권과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윈덤 그랜드 부산의 '더 브릿지'에서는 남항대교와 영도 흰여울문화마을까지 눈앞에 넓게 펼쳐지는 바다 전망을 조망할 수 있고 대가족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한 룸도 마련돼 있다.
키즈 프랜들리 프로모션은 성인 1명 당 자녀 1명, 한 테이블 당 최대 2명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예약은 전화나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한 온라인 예약으로 할 수 있다. /voiceactor3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담양군수 재선거 유력후보 A씨…경선불복 ‘10년 후보 무자격’ 당헌에 발목잡히나?
- 이정선 교육감 동창 감사관 채용비리 인사팀장 구속…검찰칼끝 어디까지?
- 광명시,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18개 동 방문
- KTL, 첨단 기능성 소재기반 산업 육성
- 경기도의회, "GH·경기신용보증재단 이전"...재검토 촉구
- 경기도의회, '파주 교하동'...경기경제자유구역 유치 언급
- KIA, 오키나와 캠프 연습경기 생중계
- 안양산업진흥원, 산학관 협력 박차
- 의정부상권활성화재단-경기시장상권진흥원, 소상공인 지원 MOU 체결
- 경기도, “발달장애인 돌봄도 AI로 확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담양군수 재선거 유력후보 A씨…경선불복 ‘10년 후보 무자격’ 당헌에 발목잡히나?
- 2글로벌 제약사들 대표 만난 트럼프 "미국서 생산 않으면 관세"
- 3오세훈 "절박한 심정으로 서울시 조기 추경"
- 4트럼프, 찰스 브라운 합참의장 전격 경질…후임 곧바로 지명
- 5트럼프, 외국 디지털 규제 조사 대응…韓도 영향 받을까
- 6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비트 2조원대 '최대 규모' 해킹…"北 소행"
- 7野지도부, '尹파면 촉구대회' 개최…이재명 "주권자 힘 보여달라"
- 8조태열, G20 계기 7개국 연쇄 양자 회담 개최
- 9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10美, 패스트트랙 신설해 동맹 투자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