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디유크로싱, 티사이언티픽과 '업스톤' 모바일 상품권 핀테크 업무협약
경제·산업
입력 2023-10-11 13:44:23
수정 2023-10-11 13:44:23
정의준 기자
0개

티디유크로싱(TDUcrossing)은 지난 10일 티디유크로싱 본사에서 IT 토털서비스 기업 티사이언티픽(Tscientific)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은 박홍주 TDU CSO와 박동훈 티사이언티픽 본부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각자가 보유한 IT 기술력을 결합해 시장에 차별화된 서비스로 선보일 계획이다.
TDU가 선보인 ‘업스톤’은 고객이 업스톤의 쇼츠를 시청한 뒤, 업스톤의 보상형 모바일 상품권으로 커피를 마시고, 여행, 숙박, 레스토랑을 예약만 해도 사용자에게 보상이 돌아가는 플랫폼이다.
TDU 관계자는 “업스톤은 다양한 브랜드와 비즈니스의 기프트카드를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는 숏츠형 플랫폼”이라며 “사용자는 모든 일상에서 ‘모바일 상품권’이라는 형태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박홍주 TDU CSO는 “트렌디하면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티사이언티픽과의 업무협약을 추진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동반 성장을 이뤄내고, 사업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DU는 최근 보상형 길드 플랫폼 ‘업스톤(UP STONE)’의 베타버전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전국 요리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 2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3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4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5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6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7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8"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9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10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