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랩, 가능성 담은 새로운 BI 공개…“커리어 슈퍼앱 도약”
신규 BI, ‘커리어 슈퍼앱’으로의 정체성 담아
BI 공개 기념 슈퍼앱 개편 단행…이용 편의성↑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로고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모든 가능성, 원티드’라는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채용부터 커리어 관리까지 ‘커리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아우르는 슈퍼앱으로 나아간다는 목표다.
새로운 로고에는 ‘일하는 사람들의 모든 가능성을 열어줄 커리어 슈퍼앱’으로의 정체성을 담았다. 삼각형, 사각형, 원 등 여러 도형을 활용해 ▲개인이 가진 잠재력 ▲일을 선택하는 기준의 다양화 ▲일을 찾는 방식의 다변화 등 ‘다양성’을 표현했다. 하나의 선으로 각 도형을 이어 ▲개인적 경험과 커리어 여정의 연결 ▲일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네트워크 등 ‘연결’의 의미를 담았다. 또한 다양한 색상의 그라데이션을 통해 커리어 여정을 통해 발현될 수 있는 개인의 다채로운 ‘가능성’을 표현했다.
리브랜딩에 맞춰 슈퍼앱으로의 개편도 단행했다. 개별 앱이나 웹 페이지로 제공되던 다양한 커리어 서비스를 하나로 모았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AI 매칭 채용 서비스 ‘원티드’를 비롯해 면접준비 지원 서비스 ‘AI 면접코칭’, 커리어 설계 서비스 ‘커리어맵’, 기업정보 제공 서비스 ‘원티드인사이트’ 등 커리어 관리에 필요한 전체 서비스를 한층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사진=원티드랩]
신규 디지털 광고도 함께 공개했다. ‘초능력 시대’를 주제로 원티드랩의 여러 서비스를 이용하며 자신도 몰랐던 커리어 잠재력과 가능성, 즉 ‘커리어 초능력’을 발견하고 강화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광고는 원티드랩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커리어 슈퍼앱’으로의 도약을 알리는 것은 물론, 일하는 사람들의 모든 가능성을 찾아주겠다는 회사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모두가 즐겁게 일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커리어 여정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현대차·GM, ‘픽업·SUV·밴’ 공동 개발…중남미서 시너지
- ‘영업익 반토막’ 롯데웰푸드…수익성 회복 과제
- 대형건설사 상반기 분양…대우 ‘최다’ GS·롯데 ‘급감’
- “테슬라 이어 애플까지”…삼성 파운드리 본궤도 시동
- 스마일게이트, 업서드와 트리플A 신작 퍼블리싱 계약
- 김성환 환경부 장관, 낙동강 오염 오명 영풍 석포제련소 찾아 '질타'
- '민폐 카공족'에 칼 빼든 스타벅스…"프린터·칸막이 사용 제한"
- 김남근 의원 “MBK의 홈플러스 사태, 국민연금 손실 철저히 점검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행복진흥원, 제27회 대구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
- 2경북테크노파크-아이엠투자파트너스, 도내 청년창업지원 및 스타트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3대구교통공사,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2년 연속 ‘1위’ 달성
- 4영남이공대학교, 지역 청소년 대상 실습 중심 웹툰 캠프 성료
- 5 “위기를 기회로”... 이제영 위원장, 첨단산업·중소기업 지원 앞장
- 6업무공간이 분산되어 있는 고양시청의 모습
- 7'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8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9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10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