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로즈, PIEGA SA와 유럽시장 공략 위한 합작법인 설립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하이파이로즈와 스위스 하이엔드 스피커 제조사 PIEGA SA는 지난 11월23일 합작법인(JV) ‘ROSE X PIEGA SA’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하이파이로즈와 PIEGA SA는 하이파이 오디오 기술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 유럽 시장에 더욱 강력한 입지를 확보할 계획으로 합작법인은 하이파이로즈의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거점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 유럽에 AS 센터를 설립하고, 유럽 시장을 공략할 제품의 공동 개발을 통해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하이파이로즈는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는 하이파이 오디오 전문 기업으로 소스 기기, 앰프 등 오디오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하이파이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또한 북미, 유럽 등을 포함해 해외 38개국의 디스트리뷰터 영업망을 구축하고 적극적인 글로벌 진출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PIEGA SA는 스위스의 대표적인 하이엔드 스피커 제조사로 가정용 오디오 시스템부터 하이엔드 클래스 오디오 애호가 및 전문가를 위한 제품까지 전문적이고 혁신적인 오디오 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합작법인 설립으로 하이파이로즈는 PIEGA SA의 기술력과 유럽 내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유럽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PIEGA SA는 하이파이로즈의 혁신적인 제품과 우수한 마케팅 역량을 통해 유럽 시장에서 사업을 일부 확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하이파이로즈 관계자는 “PIEGA SA와의 ‘ROSE X PIEGA SA’ 합작법인 설립으로 유럽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수 있게 됐다”며 “양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럽 시장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수코퍼레이션, 라오스 현지 파트너와 파트너십 1주년 맞아
- '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위클리비즈] 크리스마스 핫플 백화점 말고 ‘여기 어때?'
- 현대제철, 후판 이어 中·日열연강판 ‘반덤핑’ 제소
- 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확정…“삼성도 곧”
- 대형건설사 내년 분양 ‘꽁꽁’…“불황에 수요 줄어”
- 한화, ‘아워홈’ 인수 검토…급식사업 재진출 하나
- 카카오, 2026년까지 잉여현금흐름 20∼35% 주주 환원
- 두산모빌리티이노, 중소형 수소연료전지 사업 통합…"성장 가속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시수코퍼레이션, 라오스 현지 파트너와 파트너십 1주년 맞아
- 2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3경기도 기술자문단의 맞춤형 솔루션 만족도 99.4%
- 4인문-평생학습도시 포천, 미래를 품다!
- 5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 11호·12호 선정식 개최
- 6부산교육청, 지방공무원 671명 인사 발표
- 7'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8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9윤석열 대통령 즉각 퇴진 촉구 ‘광주시민총궐기대회’ 개최
- 10김동연 지사, “경기도는 안전한 여행지 따뜻이 맞이할 준비 돼 있어”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