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바이트, ‘플레이키보드’ 나만의 테마 누적 제작 수 1만 건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12-11 10:04:42
수정 2023-12-11 10:04:42
정의준 기자
0개

모바일 키보드 앱 ‘플레이키보드’를 서비스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비트바이트는 '나만의 테마'의 제작 수가 1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나만의 테마’ 만들기는 사용자가 좋아하는 사진 또는 움직이는 GIF 이미지를 키보드 배경에 넣어, 자신만의 모바일 키보드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는 기능으로 반려동물,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 움직이는 이미지를 키보드 배경으로 지정할 수 있어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안서형 비트바이트 대표는 "나만의 테마 만들기는 그 동안 사용자의 요청이 압도적으로 많았던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사랑 받는 서비스에 한 발 나아가 기쁘다”며 "앞으로 사용자의 모바일 입력 경험을 더 즐겁고 유쾌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플레이키보드’의 '나만의 테마 만들기'는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 롯데마트,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제철 대방어회' 할인 판매
- 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티처스 하이랜드 크림’ 국내 공식 출시
- 종근당, 퇴행성 신경질환 치료제 ‘CKD-513’ 비임상 성과 공개
- 오므론헬스케어, 가정용 네블라이저 누적 판매량 5000만 대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생애 첫 헌혈하면 캐릭터 키링이 선물로"…양산시, '헌혈 장려 캠페인' 실시
- 2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3"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4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5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6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7신한은행, 국가핵심산업·제조업 대상 생산적금융 지원
- 8“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9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 10롯데마트,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제철 대방어회' 할인 판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