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레몬, 12월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YBM 그룹(회장 민선식) 산하 어린이 화상영어 서비스 제공 기업 YBM교육(대표 화찬권)은 12월 한달간 ‘1:3 영어 집중 케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YBM레몬서비스 무료체험 이벤트는 원어민 강사와 한국인 강사, 한국인 학습매니저 총 3명이 1명의 학생을 집중 케어하는 1:3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아이들의 영어 두려움을 없애는 3중 케어 시스템을 바탕으로 내 아이만을 위한 전담팀이 꾸려 관리해 주는 YBM 레몬 서비스는 원어민 선생님과 Speaking 수업 시간에는 회화 능력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한국어 선생님이 참관해 Co-Teaching을 제공한다.
또한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학생 저학년으로 구성된 저 단계 학생들은 영어 패턴 학습을 중심으로 어휘의 발음과 문장 구조를 익히는 연습하며, 초등학생 고학년으로 구성된 고 단계 학생들은 Grammar를 통해 정확한 영어 표현을 학습한다. 영어 공부를 처음 시작한 학생들은 레벨 테스트를 통해 Phonics 수업을 추가로 구성할 수 있다.
학습이 끝난 이후에는 한국인 학습매니저의 관리와 당일 복습 시스템을 통해 계획적인 학습관리가 이루어진다.
강명구 YBM교육 팀장은 “내 아이의 학습 과정을 다양한 시선으로 깊이 있게 밀착, 관리함으로써 영어 실력 향상을 극대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1:3 영어 집중 케어 무료 체험 이벤트’애 대한 자세한 내용은 YBM레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상 30년 데이터 담다…하이키한의원, 성장 상담 AI 챗봇 운영
- 3세대 스텐트 시술 환자, 이중 항혈소판제 3~6개월만 투여해도 '안전'
- 위부터 대장까지…장내 미생물이 줄기세포 운명 결정한다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연간 대동맥 수술 1200례 달성
- ‘구급차 속 AI’ 응급환자 골든타임 지킨다
- 연세사랑병원, 해외 의료진에 관절 치료 노하우 전수
- 광동제약, '아동행복위원회' 후원…어린이 권익보호 앞장
- 고려대 안산병원 장영우 교수, 로봇수술 개인 통산 1000례 달성
- 위암 수술, 작게 절제하고 기능은 최대한 보존한다
- 경희대병원 유지욱 교수팀, 모야모야병의 뇌졸중 연관 혈관신호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이는 숫자일 뿐… 시니어모델 'TOP모델 선발대회' 열려
- 2인천디지털성범죄센터, 피해자 법률 지원 강화
- 3인천시, 수도요금 신용카드 자동납부 즉시 적용
- 4조현준 효성 회장, “‘팀 스피리트’로 위기 넘어 ‘백년효성’만들자”
- 5부산교육청, 295개 공립초 신입생 예비소집
- 6비글즈, 쿠라 스시 USA와 AI 상호작용 캐릭터 굿즈 파트너십 체결
- 7JW중외제약, ‘리바로페노’ 출시…LDL·중성지방 동시 관리
- 8셀트리온, 릴리 美 공장 인수 완료…CMO·CDMO 사업 확대
- 9부산시, 지역 대학생 초청 ‘신년 청년정책 소통 간담회’ 개최
- 10홍범식 LGU+ 사장 ‘T.R.U.S.T’ 강조… "신뢰 기반 지속 성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