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를 빛낸 자원봉사자 한 자리에, 2023년 봉사활동 성과공유회 개최
나눔의 정신으로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한 봉사단 및 우수 봉사자 격려

[서울경제TV 강원=강원순 기자] 강원랜드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어제(21일) ‘2023년 봉사활동 성과공유회’를 개최해 한 해 동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우수 봉사자를 격려했다고 22일 밝혔다.
‘강원랜드 봉사활동 성과공유회’는 지속적이고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한 강원랜드 우수봉사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사회 문제 해결 및 봉사문화 확산에 기여한 사내 봉사단 우수 사례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행사는 봉사단장인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을 비롯해 150여명의 우수봉사자와 봉사단 코디네이터들이 참석한 가운데 봉사단 우수사례 발표회, 봉사단장 격려사, 우수 봉사자 대표 배지 수여, 시상식 순으로 이어졌다.
특히 봉사단 우수사례 발표회에서는 사내 봉사단 66개 중 1차 심사를 통과한 상위 5개 봉사단이 주요 활동 성과와 소감을 공유했다. 우수봉사단 순위는 청중들의 현장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결정됐으며 대상, 최우수, 우수, 장려팀을 시상했다.
대상을 차지한‘유도사랑’봉사단은 폐광지역 내 유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재능기부에 앞장서고 있으며, 최우수상을 받은‘꿈틀’봉사단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장수기원사진과 가족 앨범을 선물하는 활동을 펼쳐왔다.
이와 함께, 전 직원 가운데 최근 1년간 봉사활동 시간 상위 100명을 선정하여 우수 봉사자 배지를 수여했다. 대표 우수 봉사자로 선정된 보안관리팀 정훈희 차장과 오퍼레이션팀 김태은 과장은 각각 유도, 캘리그라피 재능기부를 통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으로 동료들에게 귀감이 됐다.
최철규 직무대행은 격려사를 통해 “1년간 끊임없이 나눔을 실천해온 봉사단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찬사를 보낸다”며 “단순히 도움을 주는 봉사보다, 지역 속으로 다가가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봉사가 지속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안산시, 도쿄 코트라·자동화센터 공식 방문
- 용인특례시의회 유진선 의장, 신갈스마트도시재생 성과보고회
- iM뱅크(아이엠뱅크), ‘2025년 사랑담은 김장 나눔 행사’ 후원금 전달
- 인천시, 수도권 대중교통 통합체계 논의 본격화
- 인천시 중봉터널, 민간투자사업 본궤도
- 당진시, AI산업 거점 도약 시동
- 용인특례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8곳 인증서·현판 수여
- 수원특례시, 도시재생뉴딜사업 핵심 ‘매산동 복합청사’ 개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백화점,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 2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3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4우리은행
- 5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6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7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8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9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10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