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이자 할부, 저금리 리스 혜택" 캐딜락, 2월 프로모션 시작
SUV 에스컬레이드 등 주요 차종 무이자 할부, 일부 차종엔 보증 연장도
에스컬레이드 전국 시승 이벤트, 시승 및 출고 고객엔 각종 증정품 제공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캐딜락이 주요 인기 차종에 ‘무이자 할부’를 적용한 2월 행사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적용 대상은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ESV 포함)’를 비롯해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하이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 ‘럭셔리 미드사이즈 세단 CT5’ 등 주요 차종이다.
이번 행사로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하는 고객은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40%), 60개월 1.9%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특정 재고에 한해선 추가 현금 할인 혹은 보증 연장(2년/4만km) 혜택도 있다.
XT6 구매 고객에겐 모두 보증연장(1년/2만km)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등 추가 혜택도 하나 선택할 수 있다.
XT4 구매 고객은 현금할인,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및 보증연장(1년/2만km),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및 보증연장(1년/2만km) 등 혜택 중에서 한 가지를 고를 수 있다.
CT5를 구매하는 고객도 마찬가지로 혜택 하나를 선택한다. 현금할인,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중에서다.
CT5-V 블랙윙 고객에는 현금할인, 60개월 1.4%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0.9%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등의 구매 옵션을 제공한다.
현금할인 혜택 및 금리, 월 납입료 등은 상품 조건 및 모델, 트림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2월에도 전국 전시장에서 ‘에스컬레이드 전국 시승 이벤트’를 계속한다고 전했다.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는 ‘캐딜락 머그 텀블러’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캐딜락 골프백 세트’를 주며 출고 고객 중엔 추첨을 통해 ‘고급 호텔 스파 패키지’도 선물한다고 덧붙였다./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마약 관리 안하냐" 트럼프 행정부, 콜롬비아 대통령 일가 제재
- 美 셧다운에 끊긴 군인 급여…민간 기부금 받아 분배
- 트럼프, 中 견제할 '황금 함대' 개발 추진
- 교황 레오 14세, 미·캐나다 갈등에 이례적 우려 표명
- 트럼프, '마약 차단' 명분으로 베네수엘라 등 압박 강화
-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영국 싱글차트 상위권 석권
- 한미약품, 美서 첫 표적단백질분해 물질 공개
- 트럼프 행정부 “한미 무역합의 조속 체결 희망”… 북미회담은 미정
- 트럼프, 아시아 순방 중 김정은과 회담 계획 없어
- 美전문가 "30년간 이민개혁 못한 美, 韓 전용비자 어려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철우 보성군수, '제1회 열선루 이순신 축제' 통해 군민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 전파
- 2일본은행, 내주 기준금리 동결 전망…정권과의 조율 필요성 제기
- 3여수 수산업, 다시 닻 올리다…대형트롤 ‘307해운호’ 진수식 개최
- 4황경아 남구의원, '내일은 남구' 출판기념회 성황리 마무리
- 5박희승 의원 "연봉 5억 제시해도 의사 못 구해, 공공의대 설립 시급"
- 6순창군, 기본사회 순창본부 출범 "2년의 기적, 함께 만든다"
- 7"마약 관리 안하냐" 트럼프 행정부, 콜롬비아 대통령 일가 제재
- 8美 셧다운에 끊긴 군인 급여…민간 기부금 받아 분배
- 9트럼프, 中 견제할 '황금 함대' 개발 추진
- 10교황 레오 14세, 미·캐나다 갈등에 이례적 우려 표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