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 런칭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하나카드는 올해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JADE'(제이드)를 런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 JADE는 사전적 의미로 '옥, 비취'를 뜻하지만, 밝은 흰색부터 하나금융그룹이 연상되는 엷은 녹색, 선명한 녹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 표현 가능해 '하나카드만의 프리미엄한 색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JADE의 첫 상품은 'JADE Classic'으로 지난 19일 출시됐으며, 상반기 중 3종의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JADE Classic은 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1.0% 무제한 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한다. 또 전월 실적에 따라 ▲해외, 항공, 면세, 여행 1.5% 하나머니 적립 ▲온라인쇼핑몰, 백화점, 아울렛, 마트, 주유(LPG충전 포함) 1.2% 하나머니 적립 등 월 통합 최대 10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아울러 ▲디지털 컨텐츠 50% 적립(월 1만 하나머니) ▲커피 50% 적립(월 5,000 하나머니) ▲택시 50% 적립(월 5,000 하나머니)도 전월 실적에 따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바우처 신청 조건 충족 시 9~10만원 상당의 ▲호텔 다이닝(10만원) ▲신세계 상품권(10만원) ▲SK 주유권(10만원) ▲배달의민족 상품권(10만원) ▲하나머니 적립(9만원)을 매년 1회 제공하며,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본인·가족·동반자 통합 연3회 무료로 제공한다.
JADE Classic은 고객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4종의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연회비는 해외 겸용(VISA) 12만원으로 VISA Signature(VISA 홈페이지 참조) 서비스가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규 런칭한 JADE는 누구나 접근 가능한 대중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품격 있는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며 "앞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통해 하나카드 대표 브랜드로 자기 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2도성훈 인천교육감, 허종식 의원과 공간재구조화 사업 논의
- 3보성군 선관위, 보성군수 거론 A씨 '사전 선거운동' 혐의로 검찰 고발
- 4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5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6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7'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8황경아 남구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선임
- 9건설사 탈현장 공법 도입…“안전·속도 잡는다”
- 10금호타이어 정상화 안갯속…“美 관세·노사 갈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