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 새단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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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24-04-28 19:19:47
수정 2024-04-28 19:19:47
김정옥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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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화면·전체 메뉴·마이페이지 등 고객 중심으로 개편
[서울경제TV=김정옥기자] BNK부산은행은 지난 26일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뱅킹 앱(App)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고객은 새로운 메인화면을 통해 자신의 대표 계좌 및 거래내역과 금융자산을 첫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중요한 개인 금융 일정과 고객 맞춤 상품 제안도 받을 수 있다.
전체 메뉴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사용자 중심으로 개선했다. 우선 복잡한 금융용어는 이해하기 쉬운 단어로 대체하고, 각 기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아이콘 형태의 직관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즐겨찾기로 설정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더해 마이페이지에서는 흩어져 있던 고객의 모든 금융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쉽게 관리 가능하게 변경했다.
김진한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민하고 고객들이 효율적이고 직관적으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kjo571003@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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