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5-03 16:12:29
수정 2024-05-03 16:12:29
이혜란 기자
0개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플레이버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웅진식품이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 신제품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플레이버로 부드러운 ‘셔벗향’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더 빅토리아 특유의 청량한 탄산감과 함께 시원상큼한 사과향과 달콤한 셔벗향이 특징이다. 설탕과 당류는 넣지 않아 부담 없이 즐겨 마실 수 있다고 웅진식품은 밝혔다.
웅진식품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 출시를 기념해 쿠폰 적용 시 최대 31%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6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34%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곧 다가올 여름을 맞이해 보다 색다른 청량감을 선사하고자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을 출시했다”며 “5~6월 나들이에 맛있는 음식과 곁들여서 시원하게 즐기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이앤씨, 고속도로 현장 사고 사과…"전 현장 안전 점검 착수"
- 낙동강 중금속 오염·석포제련소 오염 논란에...여당 대표경선 후보 문제 해결 공언
- 분자X대물섬, 프라이빗 디너 행사 성료…"미식·전통주 페어링"
- KAI, 2분기 영업익 852억…전년比 14.7%↑
- 빌리엔젤, '떠먹케' 시리즈 확대 출시…"디저트 시장 공략"
- KT, AI 보이스피싱 탐지 서비스 2.0 출시
- 공영홈쇼핑, 수해 피해 지역 지원 나서
- 한성숙 중기부 장관 "중소기업 질주하는 고속도로 만들 것"
- 한화오션, 2분기 영업이익 3717억…흑자전환
- 동국제강그룹, 혹서기 근로자 대상 아이스데이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남진 장흥 물축제, 글로벌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다
- 2인천 옹진군, 복지시설 급식지원 체계 강화
- 3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취약계층 청소 봉사 나서
- 4유정복 인천시장, 도시개발·문화현장 점검
- 5지방소멸 대응 민관기구 발족 "지역 맞춤형 균형발전 모델 제시할 것"
- 6해남군, 2027년까지 '생활인구 600만 명 시대' 연다
- 7포스코이앤씨, 고속도로 현장 사고 사과…"전 현장 안전 점검 착수"
- 8김철우 보성군수, 332억 원 투입 '사람이 돌아오는 보성' 실현 박차
- 9남원시, 전국 최초 '스마트경로당'…비대면진료 서비스 본격화
- 10순창군, 제3기 군민소통혁신추진단 발대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