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5-03 16:12:29
수정 2024-05-03 16:12:29
이혜란 기자
0개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플레이버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웅진식품이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 신제품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플레이버로 부드러운 ‘셔벗향’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더 빅토리아 특유의 청량한 탄산감과 함께 시원상큼한 사과향과 달콤한 셔벗향이 특징이다. 설탕과 당류는 넣지 않아 부담 없이 즐겨 마실 수 있다고 웅진식품은 밝혔다.
웅진식품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 출시를 기념해 쿠폰 적용 시 최대 31%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6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34%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곧 다가올 여름을 맞이해 보다 색다른 청량감을 선사하고자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을 출시했다”며 “5~6월 나들이에 맛있는 음식과 곁들여서 시원하게 즐기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 CU, 생분해성 도시락 용기 사용한 ‘더건강식단’ 간편식 출시
- 기아 EV9, 글로벌 자동차상 연이어 수상…전기 SUV 경쟁력 부각
- 삼성물산, 현대엘리베이터와 초고층 건물 적용 모듈러 승강기 공동개발
- GS샵, 530억 매출 거둔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참여기업 공개모집
-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산에 브라질산 닭고기 수입 잇단 중단
- 식품업계, 내수 침체·고환율에 발목…1분기 실적 ‘쇼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호타이어, 광주 공장 화재 "머리 숙여 사과"
- 2황현필 "5⋅18민주화운동 왜곡, 전두환 결별 못한 국민의힘 때문"
- 3장성군, 6·3대선 책자형 공약 공보물 우편발송 준비 분주
- 4남원 '월광포차 시즌2' 17일 개막…올해도 MC모건우 진행
- 5이주호 권한대행 "5월정신 위에 오늘날 대한민국 세워져"
- 6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7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8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9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 10CU, 생분해성 도시락 용기 사용한 ‘더건강식단’ 간편식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