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타, ‘가정의달 이벤트’ 진행
클럽메타가 가정의달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AI챌린지 또는 음원 챌린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달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클럽메타’ 앱을 설치 후 자신의 댄스영상을 AI챌린지 또는 음원챌린지에 업로드 할 경우 자동으로 참여 된다.
특히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연령제한 없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선착순 네이버 포인트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클럽메타는 저작권 보호의 사각 지대인 댄스(안무)시장에서 안무가들의 창작성 유무를 판단 기준으로 고유 저작권을 보장하기 위해 시작된 서비스로 기술 협력사인 투비소프트의 특허 기술 '휴먼 포즈 에스티메이션(Human Pose Estimation)' 오픈 포즈를 고도화한 AI 기반 안무 인식 기술을 적용해 챌린지 영상과 사용자 커버 영상 유사도를 판단하고 있다.
특히 최근 클럽메타 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본인의 안무를 기준으로 챌린지를 개최하는 'AI 챌린지', 작곡가가 직접 본인의 음원으로 개최하는 '음원 챌린지', 자유로운 형식으로 춤을 선보이는 '일반촬영' 등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달 이벤트는 클럽메타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과 더불어 다양한 연령대의 유저 참여를 적극적으로 격려할 수 있는 계기”라며 “더 많은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클럽메타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클럽메타 앱 내 공지사항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