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타, ‘가정의달 이벤트’ 진행

클럽메타가 가정의달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AI챌린지 또는 음원 챌린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달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클럽메타’ 앱을 설치 후 자신의 댄스영상을 AI챌린지 또는 음원챌린지에 업로드 할 경우 자동으로 참여 된다.
특히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연령제한 없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선착순 네이버 포인트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클럽메타는 저작권 보호의 사각 지대인 댄스(안무)시장에서 안무가들의 창작성 유무를 판단 기준으로 고유 저작권을 보장하기 위해 시작된 서비스로 기술 협력사인 투비소프트의 특허 기술 '휴먼 포즈 에스티메이션(Human Pose Estimation)' 오픈 포즈를 고도화한 AI 기반 안무 인식 기술을 적용해 챌린지 영상과 사용자 커버 영상 유사도를 판단하고 있다.
특히 최근 클럽메타 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본인의 안무를 기준으로 챌린지를 개최하는 'AI 챌린지', 작곡가가 직접 본인의 음원으로 개최하는 '음원 챌린지', 자유로운 형식으로 춤을 선보이는 '일반촬영' 등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달 이벤트는 클럽메타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과 더불어 다양한 연령대의 유저 참여를 적극적으로 격려할 수 있는 계기”라며 “더 많은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클럽메타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클럽메타 앱 내 공지사항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폭음하는 여성,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 3.7배 높아"
- 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HK이노엔 "급성 심근경색 환자의 '케이캡' 복용…위장관 출혈 위험 낮춰"
- 이대목동병원, 이뮤니크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K병원, ‘런서울런 2025’ 의료지원
- 수술 건수 1위 '백내장'…언제 수술해야 할까?
- 강동경희대병원, 부정맥클리닉 개소…약물부터 최첨단 시술까지 가능
- 폐암 재발 위험 '인공지능'으로 1년 앞서 예측한다
- 폐암약 ‘렉라자’, ‘타그리소’와 승부…약값이냐 내성이냐
- 기생충 감염이 옛말? ‘희귀 감염’은 오히려 사례 늘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건축사협회, '2025 아카시아 건축상' 시상식 개최
- 2김천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기타보조인력 운영 연수 개최
- 3영천시, 노계 박인로 정부표준영정 제103호 최종 지정
- 4포항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온라인 할인기획전 30일 간 개최
- 5포항시, 국가철도공단과 철도 유휴부지 활용 협약…포항역 주차난 해소 나선다
- 6이강덕 시장, “포항 철강산업 지키고 지역경제 살리기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 7하도급률 높이고 지원 강화…포항시, 지역건설업체와 상생 협력 박차
- 8영천시새마을회, 추석맞이 내고향 환경살리기에 구슬땀
- 9경주시, 자율주행차 시승행사 열고 정식 운행 시작
- 10김천시 보건소, 2025년 경상북도 보건소 신속대응반 도상훈련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