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오스템임플란트는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 15와 10 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집에서도 우수한 치아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
'뷰티스 홈' 15와 10은 치아 미백 시 효과적인 과산화요소를 각 15%, 10% 함유한 제품으로 치질 내 착색 부분인 유기질을 효과적으로 산화시켜 치아 색상 밝기를 개선할 수 있다. 여기에 미백작용을 하는 성분이 치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체 특허 성분도 함유해 치아 미백 효과를 높였다.
실제 오스템임플란트 자체 연구소 평가에서 타사 동일 농도 제품과 비교 결과 62% 높은 미백 효과를 보였으며, 내부 임상평가에서 제품 사용 후 치아색상표 치아 밝기가 최대 7단계 향상했다.
치과에서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과산화수소를 이용한 미백 시술 후 평균 7~9단계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는 것과 비교하면 뷰티스 홈은 자가미백제임에도 우수한 결과를 보여준 것이다.
'뷰티스 홈'은 치아미백 시 발생할 수 있는 시림 증상도 제품 내 지각과민방지성분(질산칼륨, 불소)을 함유하는 방법으로 완화해 사용 시 불편감을 최소화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뷰티스 홈은 집에서 관리하는 자가미백제로 과산화요소를 주성분으로 효과적인 미백 효과와 재착색률은 낮춘 제품"이라며 "치과에서 전문적으로 시술 받는 미백 치료 수준으로 효과는 높이면서도 별도 치과 방문 없이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매출 1조6602억 원…역대 최대
- 삼성물산 건설, 3분기 영업익 1110억원…전년 동기比 53%↓
- 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4곳 세계 1000대 레스토랑 등재
- 네이버, 명품 브랜드 공식몰 '하이엔드' 서비스 출시
- 아머드프레시, 보리로 만든 원두커피 '맨해튼로스트앤코' 론칭
- CJ ENM, 케이팝 플랫폼 ‘엠넷플러스’로 글로벌 콘텐츠 허브 도약
- 케이워터운영관리, ‘2025 어린이 우리강 그리기대회’ 개최
- 한미,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경쟁력 알린다
- 삼성SDI "美 공장서 ESS 양산 시작"…4분기 실적 개선 기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매출 1조6602억 원…역대 최대
- 2삼성물산 건설, 3분기 영업익 1110억원…전년 동기比 53%↓
- 3NH농협은행, WM·RM 융합 RWM 전문가 과정 운영
- 4JB금융, 3분기 당기순이익 2132억원…역대 최대 실적
- 5안산시, 재외동포청 공모사업 선정… 국비 확보 정착지원 강화
- 6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7경영권 분쟁 휩싸인 광무…450억 자사주 소각 등 예고
- 8고창군, 만월어촌계 '지주식 김 양식 재개 기념' 풍어제
- 9고창 K 푸드 '배'...미국 수출 성과
- 10'고창愛 빠지다, 모양愛 물들다'...2025 고창모양성제 29일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