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어학원, 여름학기부터 ‘마이 커리큘럼’ 도입

크레버스(대표 이동훈)의 영어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오는 6월 3일 여름학기 개강을 앞두고 전국 브랜치에서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청담어학원은 자체 제작 콘텐츠와 프로젝트 활동 기반의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근본적 영어 역량을 함양하고 국내∙외 입시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여왔다.
토플(TOEFL) 시험 기준을 반영해 세분화된 레벨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학습을 가능하게 했던 기존 학습 시스템에 이번 여름학기부터 초개인화된 시스템으로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마이 커리큘럼(MY CURRICULUM)’을 도입한다.
‘마이 커리큘럼’은 개인별 실력과 진로에 맞춘 학습 로드맵을 제시하고, 밀착 관리를 통해 레벨 구간별로 구체적인 학습 목표를 성취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수능 영어 1등급과 미국 대학 진학이 가능한 영어 역량을 갖추는 ‘Eagle~Albatross+’ 레벨 구간은 12개월 이수제로 개편해 최고 과정인 ‘Master’ 레벨에 조기에 진입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한다.
또한 청담어학원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영어 몰입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 수업은 문법, 독해, 토론 등 방학 기간 학생들이 탄력적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주제로 진행된다.
학원 관계자는 “기존 정규 커리큘럼 개편과 함께 교과 연계 커리큘럼 강화를 통해 사고력과 득점력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체계적인 개인 맞춤 로드맵을 제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청담어학원은 여름학기 입학시험 예약자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여름학기 입학시험에 관한 내용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상 30년 데이터 담다…하이키한의원, 성장 상담 AI 챗봇 운영
- 3세대 스텐트 시술 환자, 이중 항혈소판제 3~6개월만 투여해도 '안전'
- 위부터 대장까지…장내 미생물이 줄기세포 운명 결정한다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연간 대동맥 수술 1200례 달성
- ‘구급차 속 AI’ 응급환자 골든타임 지킨다
- 연세사랑병원, 해외 의료진에 관절 치료 노하우 전수
- 광동제약, '아동행복위원회' 후원…어린이 권익보호 앞장
- 고려대 안산병원 장영우 교수, 로봇수술 개인 통산 1000례 달성
- 위암 수술, 작게 절제하고 기능은 최대한 보존한다
- 경희대병원 유지욱 교수팀, 모야모야병의 뇌졸중 연관 혈관신호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이는 숫자일 뿐… 시니어모델 'TOP모델 선발대회' 열려
- 2인천디지털성범죄센터, 피해자 법률 지원 강화
- 3인천시, 수도요금 신용카드 자동납부 즉시 적용
- 4조현준 효성 회장, “‘팀 스피리트’로 위기 넘어 ‘백년효성’만들자”
- 5부산교육청, 295개 공립초 신입생 예비소집
- 6비글즈, 쿠라 스시 USA와 AI 상호작용 캐릭터 굿즈 파트너십 체결
- 7JW중외제약, ‘리바로페노’ 출시…LDL·중성지방 동시 관리
- 8셀트리온, 릴리 美 공장 인수 완료…CMO·CDMO 사업 확대
- 9부산시, 지역 대학생 초청 ‘신년 청년정책 소통 간담회’ 개최
- 10홍범식 LGU+ 사장 ‘T.R.U.S.T’ 강조… "신뢰 기반 지속 성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