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어학원, 여름학기부터 ‘마이 커리큘럼’ 도입
크레버스(대표 이동훈)의 영어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오는 6월 3일 여름학기 개강을 앞두고 전국 브랜치에서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청담어학원은 자체 제작 콘텐츠와 프로젝트 활동 기반의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근본적 영어 역량을 함양하고 국내∙외 입시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여왔다.
토플(TOEFL) 시험 기준을 반영해 세분화된 레벨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학습을 가능하게 했던 기존 학습 시스템에 이번 여름학기부터 초개인화된 시스템으로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마이 커리큘럼(MY CURRICULUM)’을 도입한다.
‘마이 커리큘럼’은 개인별 실력과 진로에 맞춘 학습 로드맵을 제시하고, 밀착 관리를 통해 레벨 구간별로 구체적인 학습 목표를 성취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수능 영어 1등급과 미국 대학 진학이 가능한 영어 역량을 갖추는 ‘Eagle~Albatross+’ 레벨 구간은 12개월 이수제로 개편해 최고 과정인 ‘Master’ 레벨에 조기에 진입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한다.
또한 청담어학원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영어 몰입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 수업은 문법, 독해, 토론 등 방학 기간 학생들이 탄력적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주제로 진행된다.
학원 관계자는 “기존 정규 커리큘럼 개편과 함께 교과 연계 커리큘럼 강화를 통해 사고력과 득점력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체계적인 개인 맞춤 로드맵을 제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청담어학원은 여름학기 입학시험 예약자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여름학기 입학시험에 관한 내용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