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신제품 ‘파라오네오’ 출시 기념 선공개 파티 열어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 헤리티지 계승한 신제품 先공개
기존 ‘파라오’ 보유 고객들을 위한 체험형 특별 행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28일,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파라오네오(PHARAOH NEO)’ 출시를 기념해 기존 ‘파라오’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이번에 출시한 ‘파라오네오’는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인 ‘파라오’의 헤리티지를 계승하여 헬스케어로봇으로 부활시킨 안마의자다.
바디프랜드는 기존 ‘파라오’ 시리즈를 구매한 서울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를 초청했다. 방송인 이윤미도 참석해 “집에 있는 안마의자가 ‘파라오’ 시리즈 초창기 제품임을 알게 되었다”며 “헬스케어로봇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소식에 한달음에 왔다”고 런칭 축하인사를 건넸다.
현장에서 직접 파라오네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한 고객은 직접 체험한 후 “집에 있는 제품도 튼튼하고 품질이 좋아 만족했는데, 체험해보니 더 좋아진 게 체감된다며 가족에게 구매하자고 얘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서울 도곡본사를 시작으로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를 국내 주요 대도시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네오’ 프라이빗 프리뷰 첫 번째 파티가 고객의 뜨거운 성원 끝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며 “앞으로 계속 진행될 특별 행사에 오신 고객들에게 제품을 가장 빠르게 체험할 기회와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가치를 더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ran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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