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2024 KSQI '고객감동콜센터' 현판식
증권·금융
입력 2024-06-19 10:42:44
수정 2024-06-19 10:42:44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3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립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부문장과 이기동 본부장, 김영 DB생명 금융소비자보호 총괄 책임자(CCO)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DB생명 콜센터장은 "앞으로도 모든 업무를 고객 관점으로 지속 개선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