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2024 KSQI '고객감동콜센터' 현판식
증권·금융
입력 2024-06-19 10:42:44
수정 2024-06-19 10:42:44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3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립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부문장과 이기동 본부장, 김영 DB생명 금융소비자보호 총괄 책임자(CCO)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DB생명 콜센터장은 "앞으로도 모든 업무를 고객 관점으로 지속 개선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 ‘리추얼 독서’ 운영
- 2경기도, 설 연휴 일부 민자도로 무료 통행
- 3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4대구환경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 5아이엠뱅크, ‘포춘쿠키’ 랜덤 현금지급 이벤트
- 6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사후면세 활성화 위한 '관광진흥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7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오는 27일 오후 9시 SBS골프 채널 방영
- 8김병환 "올해 가계부채 증가율 3.8% 이내 관리"
- 9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10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