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2024 KSQI '고객감동콜센터' 현판식
증권·금융
입력 2024-06-19 10:42:44
수정 2024-06-19 10:42:44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3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립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부문장과 이기동 본부장, 김영 DB생명 금융소비자보호 총괄 책임자(CCO)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DB생명 콜센터장은 "앞으로도 모든 업무를 고객 관점으로 지속 개선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DI동일, 주식배당 결정 공시…보통주 1주당 5%
- 2미소남 유튜브와 함께하는 UCLA, UC버클리 편입 토크쇼 유학설명회, 강남역서 개최
- 3보훈공단, 자원순환 공로 2025 ‘소비자 ESG 혁신 대상’ 환경혁신상 수상
- 4인젠트, K-PaaS 플러그페스트서 PostgreSQL 기반 이중화 기술 발표
- 5어스얼라이언스 파트너 이혜성, 대통령 기부행사 참석
- 6솔타메디칼코리아, ‘2025 SOMA 써마지®FLX 유저 미팅’ 개최
- 7김윤덕 국회의원, 하반기 행안부 특교세 14억 원 확보
- 8전북도, 벼 깨시무늬병 피해 농가 153억 원 지원
- 9전북차치도, 의용소방대 대장 임명식
- 10고창군보건소, 통합건강증진‧영양분야 등 우수기관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