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더현대 서울 ‘팬심저격’ 팝업 스토어 오픈
더현대 서울에서 릴레이 팝업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팬심저격관' 운영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카카오가 더현대 서울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팬심저격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7월 4일부터 8월 7일까지 약 5주간 더현대 서울 B2F 아이코닉존에서 ‘나혼자만 레벨업’, ‘망그러진곰’, ‘최고심’의 릴레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가장 먼저 애니메이션과 웹툰 최고 인기 지적재산권(IP), 글로벌 143억뷰에 달하는 나혼자만 레벨업 팝업에서는 직접 캐릭터 성진우의 퀘스트창, 작품 속 신전과 게이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포토 프레임과 포토 카드, 키링 등 한정 테마 아트웍을 공개하고, ‘나혼자만 레벨업' 게임 이용자 대상으로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나혼자만 레벨업’ 팝업은 오는 14일까지 운영되고, 현장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나혼자만 레벨업’에 이어 카카오 이모티콘 인기 일러스트인 최고심은 16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팝업을 진행하며, 입장 고객 전원에게 최고심 부채를 증정한다. 이번 팝업을 통해 최고심의 부적 인형을 비롯해 피규어, 문구류 등 100여 종의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8월 7일까지 카카오 이모티콘의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곰 팝업이 열린다. 망그러진 곰과 비밀의 다락방이란 콘셉트의 팝업에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입장 고객은 누구나 망그러진 곰 핀 버튼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망그러진 곰의 키링, 엽서, 스마트톡, 머그컵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 100여 종을 판매한다.
최고심과 망그러진 곰 팝업은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 방문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카카오 이모티콘 운세 카드 존’에서는 미니 이모티콘 무료 쿠폰과 이모티콘 플러스 혜택이 담긴 운세 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또한 선물하기에서는 더 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팝업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나혼자만 레벨업, 최고심의 경우, 홍대 카카오프렌즈점에서 팝업 스토어 예정이고 선물하기에서 정식 론칭 준비 중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카카오의 다양한 IP를 소개하고, 팬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함과 동시에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 스토어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팬심저격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팬심저격관을 통해 캐릭터 뿐 아니라 아티스트, 게임, 웹툰, 콘텐츠 등 다양한 팬덤 굿즈를 만날 수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BM 다음은 HBF’…SK하이닉스, 차세대 AI 낸드 공개
- 현대건설, 美 원전 진출 ‘신호탄’…대형 원전건설 참여
- ‘마스가’ 속도…HD현대, 美 차세대 군수지원함 건조
- 2차전지 훈풍에…포스코퓨처엠 3분기 ‘깜짝 실적’
- APEC서 ‘IT·유통’ 진면목…첨단 기술·서비스 총출동
- 이재용 회장 취임 3년…‘뉴삼성’ 재도약 속도
- 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부지방산림청, 남원·함양 일대서 합동 산불진화훈련 실시
- 2남원 죽항동, '찾아가는 이동빨래방'으로 이웃사랑 실천
- 3남원시, 참전·무공수훈 영웅들 위한 추모비 제막
- 4JB미래포럼, 남원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5남원시, 교통정보 앱 설치 이벤트…SNS 인증만 해도 선물 증정
- 6용인시, '유럽형 코지가든' 관광테마골목사업 선정
- 7김동연, “경기북부 대개조, 킨텍스 제3전시장서 시작된다”
- 8하남, K-팝으로 물든 사흘…도심 곳곳 생중계
- 9공공의대 설립 논의 본격화…국회 복지위원들 남원 찾았다
- 10대경대 K-푸드전공 45명, 국제요리경연대회 출전. . .라이브 단체전·파스타 라이브전 대상 동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