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더현대 서울 ‘팬심저격’ 팝업 스토어 오픈
더현대 서울에서 릴레이 팝업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팬심저격관' 운영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카카오가 더현대 서울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팬심저격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7월 4일부터 8월 7일까지 약 5주간 더현대 서울 B2F 아이코닉존에서 ‘나혼자만 레벨업’, ‘망그러진곰’, ‘최고심’의 릴레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가장 먼저 애니메이션과 웹툰 최고 인기 지적재산권(IP), 글로벌 143억뷰에 달하는 나혼자만 레벨업 팝업에서는 직접 캐릭터 성진우의 퀘스트창, 작품 속 신전과 게이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포토 프레임과 포토 카드, 키링 등 한정 테마 아트웍을 공개하고, ‘나혼자만 레벨업' 게임 이용자 대상으로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나혼자만 레벨업’ 팝업은 오는 14일까지 운영되고, 현장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나혼자만 레벨업’에 이어 카카오 이모티콘 인기 일러스트인 최고심은 16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팝업을 진행하며, 입장 고객 전원에게 최고심 부채를 증정한다. 이번 팝업을 통해 최고심의 부적 인형을 비롯해 피규어, 문구류 등 100여 종의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8월 7일까지 카카오 이모티콘의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곰 팝업이 열린다. 망그러진 곰과 비밀의 다락방이란 콘셉트의 팝업에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입장 고객은 누구나 망그러진 곰 핀 버튼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망그러진 곰의 키링, 엽서, 스마트톡, 머그컵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 100여 종을 판매한다.
최고심과 망그러진 곰 팝업은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 방문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카카오 이모티콘 운세 카드 존’에서는 미니 이모티콘 무료 쿠폰과 이모티콘 플러스 혜택이 담긴 운세 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또한 선물하기에서는 더 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팝업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나혼자만 레벨업, 최고심의 경우, 홍대 카카오프렌즈점에서 팝업 스토어 예정이고 선물하기에서 정식 론칭 준비 중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카카오의 다양한 IP를 소개하고, 팬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함과 동시에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 스토어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팬심저격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팬심저격관을 통해 캐릭터 뿐 아니라 아티스트, 게임, 웹툰, 콘텐츠 등 다양한 팬덤 굿즈를 만날 수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