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광고 공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오스템임플란트는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두 번째 캠페인을 런칭해 TV광고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 광고모델은 가수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 '청학동 훈장'으로 방송 활동 중인 김봉곤 씨로, 햇수로 올해 4년차 오스템임플란트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2021년, TV조선 가요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활약하며 인기 스타가 된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 다현 양의 부친인 김봉곤 씨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그 해 12월 1일부터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첫 번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오스템임플란트 광고 캠페인은 세 가지 질문에 대해,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의 자신감을 함축한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슬로건을 김다현∙김태연 양이 명랑하고 쾌활하게 전하는 것이 핵심이다. "임플란트, 유명한 게 좋을까?", "임플란트, 세계적인 게 좋을까?", "임플란트, 치과의사에게 사랑받는 게 좋을까?" 질문에 다현∙태연 양이 넉살을 부리며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임플란트"를 외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 환자 또는 일반 대중들이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때 가장 먼저 하는 생각을 광고에 담았고, 이에 대한 솔루션을 다현 양과 태연 양이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임플란트'로 명쾌하게 정리한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관계자는 "제품 품질이나 기술력을 대중들에게 하나하나 설명하지 않아도 당사는 국내외 치과 임플란트 매출과 판매량으로 대중들에게 이미 입증된 브랜드이기 때문에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한 문장으로 모든 게 설명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오스템임플란트는 현재 미국, 호주, 일본, 중국, 독일, 아랍에미리트 등 32개국 36개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99개국에 제품을 수출∙판매하고 있다.
서울대 치과병원 치과혁신의료기기실증지원센터 김봉주 교수 연구팀의 조사에 따르면,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2017년부터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18년부터 2023년까지, 최근 5년 간 평균 21.5%의 성장률을 보인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2023년, 매출 1조 2,000억원을 돌파했다. 글로벌 임직원 6,000여명에 달하는 오스템임플란트는 연 매출의 11%를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으며, 2만 1,516평 규모의 서울 중앙연구소에 22개 연구소∙1,000명의 연구인력이 근무하고 있다.
한편 오스템임플란트는 신규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7월 22일부터 오는 8월 21일까지, 인스타그램 자사 계정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신규 TV광고를 시청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 촬영하여 오스템임플란트 계정 DM으로 사진을 보내면 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1명을 추첨해 '에어팟 2세대 프로'를, 50명에게 자사 치약∙칫솔 '뷰센 2:2세트'를 증정하며 당첨되지 않은 응모자 중 50명을 무작위 추첨해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비용 폭탄’ 우려…LIG넥스원, 단기 실적 먹구름
- 광장시장, 인기 브랜드 몰리는데…'얌체 상혼'이 발목 잡나
- 신세계 정용진, 트럼프 장남 또 회동…이번엔 스페인
- HD현대 15조·한화 11조…美 이어 국내 대규모 투자
- LG엔솔, ‘ESS용 LFP 배터리’ 국내 생산…2027년 양산
- 삼성 450조·SK 128조 ‘통큰 투자’…정부는 ‘규제 완화’
- 현대차그룹, 5년간 125兆 투자…‘AI·로봇’ 집중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감염병 대응·백신주권 확보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동화약품 자회사 메디쎄이, 강현귀 국립암센터 교수 초청 강연 진행
- 타그리소, EGFR 변이 폐암 표적항암제 중 '단독·병용 모두 최고 권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오산시 체육회, 교류전으로 우정과 화합 다져
- 2민주평통 남원시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통일의 온정 전하다
- 3남원시립국악연수원 수강생, 1년 배움의 결실 무대에 올린다
- 4"산불로부터 산림 보호한다"…기장군, 산불방지 대응태세 돌입
- 5안산시, 상호문화도시 정책 논의… 시 승격 40주년 포럼 추진
- 6안양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주력…계약 중 지역업체 94%
- 7이천시, 지역특화사업 ‘시설재배지 토양관리 교육’ 과정 완료
- 8오산시, 이데미츠코산 제2연구센터 확장 추진
- 9용인특례시의회 '도로건설 행정사무감사 대비 사업 현지 확인'
- 10정장선 평택시장 '일본 마쓰야마시 ' 공식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