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틱스, 우리다움과 함께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신규 브랜드 공동 론칭
헬스케어 기업 아르틱스(대표 김정현)가 실버케어 전문브랜드 우리다움(임순애 대표원장)과 함께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신규 브랜드 ‘아르틱스 액티브’를 공동으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시니어 헬스케어 브랜드 ‘아르틱스 액티브’는 ‘인생 2막을 설계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대상으로 생활, 운동, 의료, 여가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에 시니어 인체공학적 관점을 더해 새로운 라이프케어를 제안한다. 또한 오는 9월에는 ‘아르틱스 액티브’가 선보이는 첫 번째 신제품 ‘시니어 임플란트케어 온냉찜질팩’을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시니어 임플란트케어 온냉찜질팩’은 탈부착이 가능한 고정형 밴드로 턱 주변에 부착해 편리하게 찜질할 수 있도록 고령자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얼굴 형태 및 붓기 정도에 따라 미세 조정이 가능하도록 밴드의 탄성을 높였고, 피부 접지면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천연 안감을 적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공법을 적용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정경이 호남대학교 치위생학과 교수팀이 기술 자문 위원으로 참여해 고령자의 임플란트 시술 후 통증이나 부종 완화에 특화된 디자인과 기술자문을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김홍민 우리다움 이사는 “우리다움은 광주를 대표하는 주간보호센터로 시작한 시니어 케어산업의 선구자로서 높은 인지도와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며 “시니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다양한 실증 데이터와 시니어 케어산업에서 쌓아온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시니어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안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현 아르틱스 대표는 “아르틱스의 헬스케어 기술력에 우리다움의 고객 인사이트를 더해 시니어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아르틱스 액티브’가 탄생했다“며 “시니어들에게 더 많은 메디케어와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 기반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축적하고 새로운 인사이트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민, 가게 중복노출 없앤다…"앱 UI 편리하게 개편"
- BBQ, 1,000여 마리 치킨 기부…"선한 영향력 확산"
- 구찌, 밸런타인데이 위한 ‘구찌 투게더’ 캠페인 공개
- LH, 고양창릉서 3기신도시 첫 번째 본 청약 시작
- 미성E&C, 필리핀 문틴루파시에 DANBI 고등학교 건립 참여
- 대학연합 지역 스타트업 경진대회 ‘2025년 지역 창업 솔버톤 대회’ 성료
- 삼성전자 "딥시크, 기회·위험 요인 공존"
- 무신사·마뗑킴, 오사카 팝업 스토어 성료…“K-패션 대세 입증”
- 광운대학교 NCI창업패키지사업단, ‘제2회 2025 예비창업패키지 PSST 기반 IdeaCraft 창업캠프’ 성료
- 중진공, ‘정책자금’ 2월 첫 주 접수 시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시청사 주차장 2월 3일부터 유료화
- 2"지속 가능 상생 실천"…신한은행, 작년 민생금융지원 2,809억원 집행
- 32025년 2월 1일자 ... 인사
- 4조규일 진주시장 “미래 모빌리티 산업 선점할 것”
- 5"만학도에 배움의 기회를"…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장학금 전달
- 6배민, 가게 중복노출 없앤다…"앱 UI 편리하게 개편"
- 7BBQ, 1,000여 마리 치킨 기부…"선한 영향력 확산"
- 8KB국민은행, 소상공인 및 청년 대상 맞춤형 지원…"상생 경영 실천"
- 9구찌, 밸런타인데이 위한 ‘구찌 투게더’ 캠페인 공개
- 10LH, 고양창릉서 3기신도시 첫 번째 본 청약 시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