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틱스, 우리다움과 함께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신규 브랜드 공동 론칭
헬스케어 기업 아르틱스(대표 김정현)가 실버케어 전문브랜드 우리다움(임순애 대표원장)과 함께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신규 브랜드 ‘아르틱스 액티브’를 공동으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시니어 헬스케어 브랜드 ‘아르틱스 액티브’는 ‘인생 2막을 설계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대상으로 생활, 운동, 의료, 여가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에 시니어 인체공학적 관점을 더해 새로운 라이프케어를 제안한다. 또한 오는 9월에는 ‘아르틱스 액티브’가 선보이는 첫 번째 신제품 ‘시니어 임플란트케어 온냉찜질팩’을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시니어 임플란트케어 온냉찜질팩’은 탈부착이 가능한 고정형 밴드로 턱 주변에 부착해 편리하게 찜질할 수 있도록 고령자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얼굴 형태 및 붓기 정도에 따라 미세 조정이 가능하도록 밴드의 탄성을 높였고, 피부 접지면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천연 안감을 적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공법을 적용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정경이 호남대학교 치위생학과 교수팀이 기술 자문 위원으로 참여해 고령자의 임플란트 시술 후 통증이나 부종 완화에 특화된 디자인과 기술자문을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김홍민 우리다움 이사는 “우리다움은 광주를 대표하는 주간보호센터로 시작한 시니어 케어산업의 선구자로서 높은 인지도와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며 “시니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다양한 실증 데이터와 시니어 케어산업에서 쌓아온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시니어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안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현 아르틱스 대표는 “아르틱스의 헬스케어 기술력에 우리다움의 고객 인사이트를 더해 시니어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아르틱스 액티브’가 탄생했다“며 “시니어들에게 더 많은 메디케어와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 기반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축적하고 새로운 인사이트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텔란티스코리아, 내년 ‘대형SUV·픽업·하이브리드’로 시장 공략
- ‘2025 월드IT쇼’ 오는 2025년 4월 코엑스에서 개최
- 투썸플레이스, 12월 ‘홀케이크’ 창사 이래 최대 판매량 달성
- 포스코 노사, 올해 임금교섭 조인식 개최…반년 간의 임금교섭 '마무리'
- 토요타 가주 레이싱, 2025 도쿄 오토살롱 참가
- LS, 기존 사업에 ‘배·전·반’까지…‘양손잡이 경영’ 전략 가속화
- 글로벌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페스티벌 '서울콘 ×서울바이브' 개최
- 국내 주요 ESG 평가기관 "고려아연 ESG 긍정적"…지배구조 등급 줄줄이 상향
- 전기차충전장치 등 610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지정
- 기보, ESG 컨설팅 지원 사업 성료…총 26개사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스텔란티스코리아, 내년 ‘대형SUV·픽업·하이브리드’로 시장 공략
- 2안도걸 의원, ‘2024 빛낸 대한민국 인물대상’ 수상
- 3‘2025 월드IT쇼’ 오는 2025년 4월 코엑스에서 개최
- 4기장군, 부산 기초자치단체 최초로 '38세금징수TF팀' 출범
- 5네네치킨, 유튜브 영상 '거절못하는 네네치킨 연구소’ 1편 달고나 치킨편 공개
- 6투썸플레이스, 12월 ‘홀케이크’ 창사 이래 최대 판매량 달성
- 7부산항만공사, 동절기 부산항 건설현장 대상 불시 안전감찰 진행
- 8포스코 노사, 올해 임금교섭 조인식 개최…반년 간의 임금교섭 '마무리'
- 9토요타 가주 레이싱, 2025 도쿄 오토살롱 참가
- 10LS, 기존 사업에 ‘배·전·반’까지…‘양손잡이 경영’ 전략 가속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