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틱스, 우리다움과 함께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신규 브랜드 공동 론칭

헬스케어 기업 아르틱스(대표 김정현)가 실버케어 전문브랜드 우리다움(임순애 대표원장)과 함께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신규 브랜드 ‘아르틱스 액티브’를 공동으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시니어 헬스케어 브랜드 ‘아르틱스 액티브’는 ‘인생 2막을 설계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대상으로 생활, 운동, 의료, 여가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에 시니어 인체공학적 관점을 더해 새로운 라이프케어를 제안한다. 또한 오는 9월에는 ‘아르틱스 액티브’가 선보이는 첫 번째 신제품 ‘시니어 임플란트케어 온냉찜질팩’을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시니어 임플란트케어 온냉찜질팩’은 탈부착이 가능한 고정형 밴드로 턱 주변에 부착해 편리하게 찜질할 수 있도록 고령자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얼굴 형태 및 붓기 정도에 따라 미세 조정이 가능하도록 밴드의 탄성을 높였고, 피부 접지면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천연 안감을 적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공법을 적용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정경이 호남대학교 치위생학과 교수팀이 기술 자문 위원으로 참여해 고령자의 임플란트 시술 후 통증이나 부종 완화에 특화된 디자인과 기술자문을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김홍민 우리다움 이사는 “우리다움은 광주를 대표하는 주간보호센터로 시작한 시니어 케어산업의 선구자로서 높은 인지도와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며 “시니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다양한 실증 데이터와 시니어 케어산업에서 쌓아온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시니어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안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현 아르틱스 대표는 “아르틱스의 헬스케어 기술력에 우리다움의 고객 인사이트를 더해 시니어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아르틱스 액티브’가 탄생했다“며 “시니어들에게 더 많은 메디케어와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 기반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축적하고 새로운 인사이트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