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스포츠를 한번에"…지니TV, ‘스포티비 프라임 나우 패키지’ 출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KT가 지니 TV 월정액 부가 서비스 ‘스포티비 프라임 나우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T는 ‘스포티비 프라임 나우 패키지’를 해외 축구·야구·농구 등 세계 스포츠 콘텐츠를 생중계로 제공하는 지니 TV 유료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과 지니 TV 이용자를 위한 스포츠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으로 구성했다.
KT는 스포티비 유료 채널의 이용률 증가와 지니 TV 콘텐츠 이용 트렌드를 반영해 본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
스포티비 프라임 나우 패키지 가입자는 지니 TV에서 ▲스포티비 프라임(채널 번호 211번) ▲스포티비 프라임 2(채널 번호 212번) ▲스포티비 프라임 플러스(채널 번호 216번) 총 3개 유료 채널과 관련 주문형 비디오(VOD)를 즐길 수 있다.
또한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스포티비 프라임 나우 앱을 통해 내가 선택한 스포츠 3개 팀의 주요 생중계 경기들과 그 외의 스포츠 경기들을 VOD로 볼 수 있다. 특히 국내 팬들이 즐겨보는 24-25시즌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유럽 챔피언스리그(UCL)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미국프로농구(NBA) 등 주요 해외 메이저 스포츠 경기도 팀 선택 시 실시간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가입은 지니 TV의 스포티비 프라임∙스포티비 프라임 2∙스포티비 프라임플러스 채널에서 리모컨으로 신청하거나 KT 고객센터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KT는 스포티비 프라임 나우 패키지 월정액 부가서비스 출시를 맞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2일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이 TV에서 이벤트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런던 항공권 + 프리미어 리그 직관 티켓(5명, 1인 2매) ▲플레이스테이션5(15명) ▲토트넘 유니폼(45명)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100명, 1인 2매)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5일에 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앞으로도 지니 TV 고객의 콘텐츠 이용 행태를 기반으로 고객의 수요에 부합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고민해 콘텐츠 이용 만족도 제고에 힘쓰겠다”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 LG U+, AI로 IPTV 고장 사전 감지·해결…‘고객 불만 제로화’ 나선다
- LG전자, 다음달 유럽 시장에 '씽큐 AI 플랫폼' 출시한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천시의회, 경기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 2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3연세의료원, 아시아 지역 간 건강관리 수준 높인다
- 4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5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6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7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8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9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10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