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공식 캐릭터 ‘모빌리티 프렌즈’ 공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롯데렌터카는 공식 캐릭터 모빌리티 프렌즈를 공개하고 오는 26일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자동차 사이드미러와 앞 유리를 모티브로 활용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빌리티 전문가 모습으로 의인화했다. 모빌리티 프렌즈는 장기렌터카를 대표하는 로키, 단기렌터카를 상징하는 쿠키,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몽키로 구성됐다.
로키는 고객에게 아낌없는 혜택과 롯데렌터카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렌탈 전문가의 이미지를 담았다. 쿠키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긍정적인 여행자를 표현했다. 몽키는 안전을 책임지는 천재 정비사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첫 공식 캐릭터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롯데렌터카 앱에서 캐릭터 이름 맞히기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렌탈은 고객의 일상에 밀접하게 연결된 모빌리티 파트너로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공식 캐릭터를 기획했다. 앞으로 롯데렌터카 앱과 웹사이트 및 공식 SNS 채널에서 모빌리티 프렌즈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렌터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단기렌터카부터 장기렌터카, 중고차 장기렌터카까지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모빌리티 프렌즈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롯데렌터카의 다양한 서비스 브랜드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