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공식 캐릭터 ‘모빌리티 프렌즈’ 공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롯데렌터카는 공식 캐릭터 모빌리티 프렌즈를 공개하고 오는 26일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자동차 사이드미러와 앞 유리를 모티브로 활용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빌리티 전문가 모습으로 의인화했다. 모빌리티 프렌즈는 장기렌터카를 대표하는 로키, 단기렌터카를 상징하는 쿠키,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몽키로 구성됐다.
로키는 고객에게 아낌없는 혜택과 롯데렌터카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렌탈 전문가의 이미지를 담았다. 쿠키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긍정적인 여행자를 표현했다. 몽키는 안전을 책임지는 천재 정비사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첫 공식 캐릭터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롯데렌터카 앱에서 캐릭터 이름 맞히기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렌탈은 고객의 일상에 밀접하게 연결된 모빌리티 파트너로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공식 캐릭터를 기획했다. 앞으로 롯데렌터카 앱과 웹사이트 및 공식 SNS 채널에서 모빌리티 프렌즈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렌터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단기렌터카부터 장기렌터카, 중고차 장기렌터카까지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모빌리티 프렌즈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롯데렌터카의 다양한 서비스 브랜드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N링크, ‘컬처패스’ 공동사업자로 선정…"공연·전시·스포츠 분야 유일"
- '더블역세권 단지' 보라매 휴마레 분양
- 드리미, G마켓 빅세일서 ‘드리미 로봇대전 in 빅세일’ 프로모션
- 단꿈아이,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6’ 출간
- 한화 건설부문, 건설기계 안전관리 강화
- 쿠팡, ‘와우카드’ 200만장 돌파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삼성바이오로직스, 2025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개최
- 네이버, 컬리N마트 오픈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 "자율주행 앞장선다"…금호타이어-에이투지, MOU 체결
- 제주항공, 취준생에 항공사 채용팁 전수…잡페어서 부스 설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한의대, 2025 전자정보박람회 개최
- 2대구본부세관, 올해 8월 대구·경북 무역수지 23.8억 달러. . .전년 동월 대비 1.7%↑
- 3경북대병원 연구팀, 소금 섭취와 난청 발생 위험의 연관성 세계 최초 규명
- 4영덕군, 제75주년 장사상륙작전 전승기념식 성료
- 5NHN링크, ‘컬처패스’ 공동사업자로 선정…"공연·전시·스포츠 분야 유일"
- 6'더블역세권 단지' 보라매 휴마레 분양
- 7드리미, G마켓 빅세일서 ‘드리미 로봇대전 in 빅세일’ 프로모션
- 8한국거래소, 'FIA 포럼 부산 2025' 성료…"글로벌 경쟁력 강화"
- 9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 ‘2025년 부산여행 체험수기 공모전’ 개최
- 10단꿈아이,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6’ 출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