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와사람들, 이탈리아 ‘Colorificio MP’ 제품 국내 첫 선

㈜나무와사람들 던 에드워드 페인트가 이탈리아의 유명 페인트 제조사 ‘컬러리피치오 엠피 (Colorificio MP)’와 손잡고 국내 플라스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고 밝혔다.
나무와사람들은 EG Free 무독성 페인트로 국내 친환경 페인트 시장을 이끌어온 기업으로 이탈리아의 전통과 기술력이 집약된 ‘Colorificio MP’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969년 설립된 ‘Colorificio MP’는 우수한 연구 인력과 품질 관리 시스템, 신재생전력원을 이용한 생산시설 등 건강하고 안전한 주거 환경을 위한 다양한 페인트 제품을 개발해왔다. 특히 천연 라임을 활용한 친환경 제품과 이탈리아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 등 ‘Colorificio MP’만의 독특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나무와사람들은 ‘Colorificio MP’의 150가지가 넘는 다양한 수성 페인트 제품을 비롯해 친환경 제품 및 이탈리아 건축물의 역사와 문화를 담은 특별한 제품들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나무와사람들은 ‘Colorificio MP’ 제품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강남구 논현동에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건축가들이 다양한 페인트와 코팅 제품을 직접 비교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새로운 전시 공간 'Color & Beyond Experience House'를 오는 10월 초 오픈한다.
해당 공간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이탈리아의 페인트 마스터를 초청, 정통 및 아트 페인팅 기술과 마이크로 시멘트 시공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Color & Beyond Experience House' 오픈 기념 교육에서는 이탈리아의 정통 라임 베이스 ‘Decorative Coating’과 올바른 시공이 되지 않으면 마감 품질에 영향을 줄 수 밖에 없는 마이크로 시멘트의 올바른 시공 방법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디자이너 및 시공자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olor & Beyond Experience House' 오픈 기념 교육 일정은 나무와사람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쿠팡 김범석 "미흡한 초기대응·소통부족 사과…늦은사과도 잘못"
-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수 대신 묵념' 광주시향 제주항공 참사 추모공연
- 2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3포항시, 포항에코빌리지 입지 공모에 대송면·신광면 신청…최종 선정 절차 본격화
- 4‘시민 안전 최우선’ 포항시, 재난관리평가 우수·도민안전시책 최우수 선정
- 5포항시농업기술센터, 숏폼·라이브커머스 교육으로 온라인 판로 기반 마련
- 6포항 출신 프로게이머 제카 김건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천만 원 기탁
- 7포항에서 피어나는 새해 첫 로맨스 tvN ‘스프링 피버’ 오는 1월 5일 첫방
- 8경주시 시민복지국, 2025년 정부·도 평가 휩쓸며 전국 최고 복지행정 입증
- 9경주시, 제야의 종·신년 해맞이 대비 교통대책 시행
- 10경주시, ITS·자율주행 앞세워 스마트 교통도시 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