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디자인 담은 종이팩 생수 '아워워터 에디션2' 출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현대카드가 자사 카드 디자인을 담은 종이팩 생수 '아워워터(Our Water) 에디션2'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지난 2011년 잇워터(It Water)를 선보인데 이어 2019년 1:1.58 비율의 신용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반영한 '아워워터'를 출시했고 지난해는 분리배출이 가능한 종이팩 패키지로 재출시 한 바 있다.
'아워워터 에디션2'는 현대카드를 대표하는 현대카드M, X, Z, ZERO의 카드 디자인을 패키지 전면과 후면에 그대로 담아냈다. 패키지에 담긴 4종의 카드는 모두 올해 디자인이 리뉴얼된 상품으로 현대카드의 새 슬로건 '아키텍트 오브 체인지'가 적용됐다. 상품은 4종의 카드를 패키지의 전면과 후면에 담아 '아워워터 M·X'와 '아워워터 ZERO·Z' 등 총 2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아워워터 에디션2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속 가능한 패키지를 사용했다. 종이팩을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뚜껑도 일반 플라스틱이 아닌 사탕수수 원료의 플라스틱을 사용했다. 분리 배출 방법도 간단하다. 캡과 입구 부분, 종이팩을 분리할 수 있고 종이팩은 납작하게 눌러 배출하면 된다. 물 역시 수심 600미터 이하의 해양 심층수를 담아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며, 원수부터 생산까지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 기준으로 관리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고 현대카드 측은 설명했다.
아워 워터 에디션2는 오는 27일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구역 일대(바이닐앤플라스틱∙언더스테이지∙뮤직 라이브러리∙스토리지∙아트 라이브러리)에서 열리는 '2024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에서 공개된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