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디자인 담은 종이팩 생수 '아워워터 에디션2' 출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현대카드가 자사 카드 디자인을 담은 종이팩 생수 '아워워터(Our Water) 에디션2'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지난 2011년 잇워터(It Water)를 선보인데 이어 2019년 1:1.58 비율의 신용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반영한 '아워워터'를 출시했고 지난해는 분리배출이 가능한 종이팩 패키지로 재출시 한 바 있다.
'아워워터 에디션2'는 현대카드를 대표하는 현대카드M, X, Z, ZERO의 카드 디자인을 패키지 전면과 후면에 그대로 담아냈다. 패키지에 담긴 4종의 카드는 모두 올해 디자인이 리뉴얼된 상품으로 현대카드의 새 슬로건 '아키텍트 오브 체인지'가 적용됐다. 상품은 4종의 카드를 패키지의 전면과 후면에 담아 '아워워터 M·X'와 '아워워터 ZERO·Z' 등 총 2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아워워터 에디션2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속 가능한 패키지를 사용했다. 종이팩을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뚜껑도 일반 플라스틱이 아닌 사탕수수 원료의 플라스틱을 사용했다. 분리 배출 방법도 간단하다. 캡과 입구 부분, 종이팩을 분리할 수 있고 종이팩은 납작하게 눌러 배출하면 된다. 물 역시 수심 600미터 이하의 해양 심층수를 담아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며, 원수부터 생산까지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 기준으로 관리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고 현대카드 측은 설명했다.
아워 워터 에디션2는 오는 27일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구역 일대(바이닐앤플라스틱∙언더스테이지∙뮤직 라이브러리∙스토리지∙아트 라이브러리)에서 열리는 '2024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에서 공개된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삼성생명, '더간편한 다모은건강보험' 출시
- NH농협금융, 국내 부동산 주거 시장 현황 진단 · 위험요인 점검
- 우리銀, 1,500억원 규모 한국형 녹색채권 발행
- 현대해상, 전국 지점단위 분산형 신뢰스캔 구축
- 산림조합 건전성 ‘빨간불’…기업대출 연체율 2년새 5배 증가
- 급락장에서 18% 올라…바이오 쥔 개인투자자만 웃었다
- 삼성카드,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 출시
- 상조 시장 10조 시대...고객자금 '쌈짓돈' 우려는 여전
- 딥마인드플랫폼-클로버스튜디오, 한국관광평가연구원과 ‘K-Sky Zone’ 프로젝트 진행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2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3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4"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5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6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7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8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9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10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