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아이엠뱅크), ‘기존 iM샵 고객’ iM뱅크 앱 첫 로그인 시 대구로페이 1만원 충전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는 생활금융플랫폼 iM#(아이엠샵)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iM뱅크(아이엠뱅크) 앱에 최초 로그인 시 대구로페이 1만원 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오는 10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iM샵 내 배너와 연결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조회로 참여자의 이벤트 대상여부를 확인한 후 참여가 가능하며 iM뱅크앱 가입 이력이 없는 선착순 3천명 진행된다.
‘iM뱅크 앱’과 함께 iM뱅크의 대표적 플랫폼인 ‘iM#’은 대구로페이, 포항사랑상품권 등 지역화폐 이용 고객들의 충전 및 간편결제를 주력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금융서비스 앱이다.
iM#을 통해 충전할 수 있는 대구로페이는 1인당 월7%의 할인율로 충전해 사용 가능한 선불형 지역화폐다.
최대 월30만원까지 충전 가능하며 월 최대 2만1천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데, iM뱅크 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로 최대 할인혜택의 50% 상당이 제공된다.
이같은 1만원 충전 이벤트를 실시해 iM뱅크와 iM#을 유기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제고한다는 목표다.
iM#(아이엠샵)에서는 지역화폐의 충전과 사용 등을 위해 자주 접속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역화폐 사용 가맹점주를 위한 매출 분석, 마케팅 쿠폰 제공, 무료 구인·구직 서비스 실시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건강생체나이분석, 오늘의 운세와 토정비결 등의 생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대구FC공식웹툰(DMI)을 연재하는 등 금융과 생활이 밀접하게 접목된 종합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손대권 개인고객그룹 상무는 “금융앱인 iM뱅크 앱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생활금융플랫폼 앱 iM#과 연계한 다양한 편의 제공을 위해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대고객 서비스를 위해 ‘고객에게 진심이지 적금’, ‘연10%더쿠폰 적금’등의 고금리예적금으로 고객 혜택을 넓히는 금융상품을 전개하고 있으며, 다양한 생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iM#과 연계한 iM뱅크 서비스를 꾸준히 제고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겨울철 심근경색증 주의보…흉통 30분 지속되면 119부터
- 2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더뉴스코리아 'AI미디어 혁신 대상' 수상
- 3하이키한의원, 성장호르몬 한계 보완한 한의학 치료 연구 발표
- 4김천시, 화물용 전기자전거 시연회 개최
- 5김천지역자활센터, ‘2025년 재도약프로그램’ 성료
- 6경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분과 성과 공유
- 7중앙선 KTX-이음, 영천역에서 서울역까지 운행
- 8영천시, 4년 연속 농촌진흥사업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
- 9영천시, 2025년 공간정보·드론 보안교육 실시
- 10경주시, 안전관리위원회 열고 2026년 재난안전 정책 방향 논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