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 신제품 ‘유로 300 매트 웜코튼’ 출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유로 키친’ 시리즈 중 무광 상품인 ‘매트 웜코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유로 키친 시리즈는 오랜 시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한국식 키친을 연구해 온 대한민국 키친 명가 한샘을 대표하는 상품이다. 고객의 개별적인 요구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설계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레이아웃, 컬러, 소재,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를 맞춤형으로 설계할 수 있다. 이 중 유로 300은 뛰어난 품질로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 3545 세대에서 인기 있는 상품이다.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보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으며, 수전이나 쿡탑 등 자주 활용하는 주방기기도 프리미엄급 상품을 사용해 만족도를 높였다.
새롭게 출시한 유로 300 매트 웜코튼은 무광 흰색이 특징인 상품이다. 기존의 ‘매트 화이트’ 상품의 컬러에서 황색 채도를 낮춰 더욱 부드럽고 따뜻한 흰색을 구현했다. 접시, 찻잔, 와인 등의 물품을 전시 형태로 수납할 수 있는 모듈 오픈장과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적층 팬트리 등 다양한 특수장을 선택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국내 키친 인테리어 업계를 선도하는 한샘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반영한 키친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맞춤형 키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매트 웜코튼을 비롯한 유로 키친으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빌보드 2관왕…'골든' 8주째 1위
- 추석 6일째, 귀경길 일부 정체…오후 5~6시 절정
- WTO, 내년 세계 무역 성장률 0.5%로 대폭 하향…"트럼프 관세 여파"
- 4년 새 건설근로자 19만 명 감소…"경기 회복해도 인력난" 우려
- 美 이어 EU도 철강 장벽 강화…韓 수출길 더 좁아진다
- 테슬라, 모델Y·3 저가형 출시…시장 반응 '냉담'
- 서민대출 연체율 35.7%…연 15.9% 금리 인하 검토 착수
- 5년 새 먹거리 물가 22.9% 상승…빵·과일·커피 '고공행진'
- KTL, 로봇 시험·인증 인프라 확대…'국산 로봇 경쟁력 강화' 앞장
- 추석 연휴 이틀째 오전 고속도로 곳곳 정체…오후 6시 절정 전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빌보드 2관왕…'골든' 8주째 1위
- 2추석 6일째, 귀경길 일부 정체…오후 5~6시 절정
- 3WTO, 내년 세계 무역 성장률 0.5%로 대폭 하향…"트럼프 관세 여파"
- 44년 새 건설근로자 19만 명 감소…"경기 회복해도 인력난" 우려
- 5美 이어 EU도 철강 장벽 강화…韓 수출길 더 좁아진다
- 6테슬라, 모델Y·3 저가형 출시…시장 반응 '냉담'
- 7서민대출 연체율 35.7%…연 15.9% 금리 인하 검토 착수
- 85년 새 먹거리 물가 22.9% 상승…빵·과일·커피 '고공행진'
- 9김민석 국무총리, 장흥군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 방문
- 10김한종 장성군수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살피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