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커머스, SPC 섹타나인 온라인 몰 '해피마켓' 리뉴얼
경제·산업
입력 2024-10-17 10:09:57
수정 2024-10-17 10:09:57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엔에이치엔커머스(NHN COMMERCE, 대표 김종승, 이하 NHN 커머스)는 SPC 섹타나인의 온라인 몰 '해피마켓'의 리뉴얼 과정에 클라우드 쇼핑 플랫폼 ‘샵바이 프리미엄’을 제공했다고 17일 밝혔다.
해피마켓은 섹타나인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 앱 내에서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SPC 브랜드 상품을 비롯해 각종 제휴사의 모바일 상품권, 배송 상품 등을 판매한다. 해피마켓의 취급 제품군 및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운영 효율성과 사용자의 쇼핑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샵바이 프리미엄을 활용한 리뉴얼이 진행됐다.
리뉴얼 과정에서 샵바이의 파트너 관리 기능이 적용돼, 여러 입점사(제휴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입점사는 ▲상품 등록 ▲주문 ▲배송 ▲리뷰 ▲고객 문의 등 상품 관련 모든 과정을 관리 페이지에서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됐으며, 자동 정산 기능 지원으로 운영 리소스를 최소화할 수 있다.
NHN 커머스 관계자는 “샵바이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커머스 기능을 결합한 '인앱몰' 구축에 강점이 있는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NHN 커머스는 이커머스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기업들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 LG U+, AI로 IPTV 고장 사전 감지·해결…‘고객 불만 제로화’ 나선다
- LG전자, 다음달 유럽 시장에 '씽큐 AI 플랫폼' 출시한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천시의회, 경기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 2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3연세의료원, 아시아 지역 간 건강관리 수준 높인다
- 4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5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6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7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8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9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10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