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피, 브랜드 앰배서더 ‘위피즈’로 배우 ‘하지나’ 선정
문화·생활
입력 2024-10-22 13:14:16
수정 2024-10-22 13:14:16
정의준 기자
0개
소셜 디스커버리 서비스 위피(WIPPY)를 운영하는 엔라이즈(대표 김봉기)가 배우 하지나를 브랜드 앰배서더인 ‘위피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위피의 앰배서더 ‘위피즈’는 국내 소셜 시장 1위 타이틀을 견고히 다지기 위한 전략으로 2∙30대 젊은 층에게 친근하면서도 영향력 있는 인물을 선정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위피가 강조하는 지역 기반의 소셜 네트워킹을 더 많은 이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엔라이즈는 배우, 필라테스 강사,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하지나는 인형 같은 외모와는 달리 여느 2030 청년처럼 고민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며, 건강한 에너지와 공감대가 배우 하지나를 앰배서더로 선정한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정훈 위피 마케팅 리드는 “하지나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위피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했다”며 “단순한 모델 활동을 넘어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2030 세대가 기대하는 진정한 만남을 이루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위피는 하지나와 함께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주요 SNS 플랫폼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위피는 올해 상반기 한국 소셜앱 수익 순위에서 유튜브, 카카오톡, 틱톡 등 메가 플랫폼의 뒤를 이어 전체 4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으며, 지난 9월 일본 시장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달 카페 ㈜플러스82, 10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 갓생맥주, 전국 신규 가맹점 모집
- 리얼코칭, ‘코칭컨페스티벌’서 조직 변화 이끄는 코칭 리더십 사례 발표
- 비비드몽타주, AKMU 이찬혁과 함께한 하반기 캠페인 에너기닌 영상 공개
- 소개팅 프로그램 ‘함께 서면’ 지역 청년들의 특별한 만남 성사
- 이롭,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기념 특가 방송 진행
- 위칙,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작가 로버트 기요사키 굿즈 진행
- 네네치킨, 자사앱 주문 ‘캠프닉 경품 세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 바른수면연구소, 서진원 소장 기획 ‘베스트슬립 수면콘서트’ 오는 24일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에코백스 ‘디봇 T30S 콤보’, 美 매체 ‘2024 베스트 카펫 청소기’ 평가
- 2'현대·대우·삼성', 건설수출 시장 개척…"K-토목·인프라 선보인다"
- 3BGF리테일, 신한카드·네이버페이와 ‘CU Npay카드’ 출시
- 4에어프레미아 지분 매입한 대명소노…항공업 진출 '시동'
- 5현대차의 미래전략 ‘현대웨이’...차세대 모빌리티 전략은? (2)
- 6현대차의 미래전략 ‘현대웨이’...차세대 모빌리티 전략은? (1)
- 7현대건설, 3Q 영업익 1,143억원…전년比 53.1%↓
- 8SSG닷컴, '탄소중립포인트' 도입…"친환경 상품 구매하면 페이백"
- 9양산시, 상수도공기업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10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아시아 시장 진출 모색 나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