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전자제품 보증기간 연장 보험 가입 200만건 돌파
금융·증권
입력 2024-10-24 17:02:05
수정 2024-10-24 17:02:05
김도하 기자
0개
EW보험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한 뒤 제조사·판매사가 제공하는 무상보증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제품고장에 대한 수리비용을 보장해주는 보험서비스다.
롯데손보는 지난 2020년 국내 최대 이커머스 업체와 온·오프라인 가전 유통사 등을 통해 EW보험을 선보였다. 지난해 EW보험 판매건수는 70만건을 넘어서며 2022년(약35만건)보다 2배 가량 급증했고, 올해 판매건수도 80만건에 육박했다는 게 롯데손보 측 설명이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국내 굴지의 이커머스 및 전자제품 판매사와 제휴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보험 서비스에 가입한 소비자에게 보증기간 연장을 제공하는 '안심케어'는 4년간 약 170만건이 판매되며 EW보험 인기몰이의 주요 원동력이 됐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2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3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4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5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6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7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8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9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10'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댓글
(0)